박은빈,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 DIVA’’ 개최…2024년 1월 6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려
상태바
박은빈,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 DIVA’’ 개최…2024년 1월 6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1.23 0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티켓’ 통해 2023년 11월 27일 팬클럽 선예매 → 11월 29일 일반 예매 오픈
‘무인도의 디바’에서 선보인 다재다능 매력 ‘DIVA’ 그 자체…‘믿고 보는 배우’에 더해 ‘믿고 듣는 배우’ 박은빈의 무대 ‘기대감 UP’
배우 박은빈 [나무엑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박은빈 [나무엑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박은빈의 노트가 새로운 이야기로 채워진다.

 박은빈은 2024년 1월 6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 DIVA'’를 개최하고 팬들과 한 해의 시작을 함께 한다.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 DIVA'’는 ‘은빈노트 : 빈(斌)칸’과 ‘은빈노트 : HI BINGO’에 이은 박은빈의 공연 노트 세 번째 페이지다. 박은빈은 지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vN ‘무인도의 디바’의 ‘서목하’ 역으로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 위한 성장기를 완벽히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무인도의 디바’에서 캐릭터의 감정을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극 중 노래들을 직접 부르며 ‘믿고 보는 배우’에 더해 ‘믿고 듣는 배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그녀는 이번 공연에서 다양한 무대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가운데, 공연 일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가 이목을 집중 시킨다. 마치 선물처럼 큰 리본을 머리에 장식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박은빈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웃음을 지어지게 만든다. 또 다른 포스터에선 바람에 날리는 머리와 반짝이는 강인한 눈빛으로 박은빈의 우아한 명품 아우라를 뿜어낸다. 이렇게 상큼 발랄 에너지와 부드러운 카리스마 두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포스터는 팬 콘서트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 시킨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팬 콘서트로 연초부터 팬들과 만난다. 많은 팬들이 사랑해 주시고 만남을 기다려 주신 만큼 색다른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이번 팬 콘서트에서는 ‘무인도의 디바’를 위해 연습하고 노력해 온 박은빈의 눈부신 열정과 다재다능함이 빛날 것이다”라며, “박은빈과 빙고(박은빈 공식 팬클럽)들이 특별하고 즐거운 페이지를 써 내려 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 DIVA'’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이뤄지며, 오는 27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29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배우 박은빈 [나무엑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박은빈 [나무엑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