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대한민국을 빛낸 10인의 대상’서 모델 부문 수상…“뜻 싶은 상 주신 만큼 내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델 되겠다” 소감 전해
상태바
송해나, ‘대한민국을 빛낸 10인의 대상’서 모델 부문 수상…“뜻 싶은 상 주신 만큼 내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델 되겠다” 소감 전해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1.23 0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부문 수상 통해 톱모델 위엄 과시…톱모델부터 방송인, 배우까지 종횡무진 활약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톱모델이자 방송인 송해나가 ‘대한민국을 빛낸 10인의 대상’에서 모델 부문 수상을 했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대한민국을 빛낸 10인의 대상’은 대중문화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도전으로 탁월한 성취를 거둔 인물들을 선정하는 행사다. 지난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소재의 엘리에나 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 참석한 송해나는 모델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톱모델로서의 위엄을 다시 한 번 더 높일 수 있었다.

 이 날, 송해나는 “최근 축구는 물론, 여러 방면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 드리고 있는데, 이렇게 모델 부문 수상을 통해 모델 본업을 다시 한 번 떠올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올해가 가기 전에 이런 뜻깊은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내년에도 더 열심히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델이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송해나는 톱모델로서 패션 활동은 물론, ‘골 때리는 그녀들’, ‘나는 솔로’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그녀 만의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달 개봉한 영화 ‘30일’로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까지 이뤄내며 거침 없는 활약을 펼치는 중이다.

 한편, ‘대한민국을 빛낸 10인의 대상’에서 모델 부문 수상을 거머쥔 송해나는 톱모델, 방송인 그리고 배우로까지 영역을 확장해 나가며 독보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