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얼짱, 2000년생 배우 김윤수로…‘문돼’ 나선욱의 얼짱픽 화제 
상태바
새로운 얼짱, 2000년생 배우 김윤수로…‘문돼’ 나선욱의 얼짱픽 화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1.27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수로, ‘3대 얼짱’ 프로그램에서 남신 외모로 시선 집중…체취까지도 반한 나선욱
신예 김윤수로, 남신 매력으로 얼짱 프로그램 포착 화제…대학가 역대급 비주얼  인증
배우 김윤수로 ['3대 얼짱'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김윤수로 ['3대 얼짱'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신예 배우 김윤수로가 유튜버 나선욱에게 얼짱으로 인증 받아 화제다.

 김윤수로는 지난 23일 공개된 ‘3대 얼짱’ 프로그램에서 혜화동에 공연을 보러 왔다가 우연히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3대 얼짱’은 각 대학의 여신과 남신을 찾기 위해 자칭 얼짱인 나선욱이 직접 대학교를 방문하는 MZ세대의 얼짱 찾기 탐사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길거리 역대급 비주얼로 ‘3대 얼짱’의 카메라에 포착된 김윤수로를 본 MC 나선욱은 너무 잘 생겼다며 키가 몇인지 물었고 김윤수로는 ‘186cm’라고 밝혔다. 나선욱은 “냄새도 좋다”며 향기를 칭찬했으며, 키를 배려한 김윤수로의 매너 다리에 “나도 반할 것 같다”며 김윤수로에게 빠진 모습을 보였다. 탁월한 비주얼은 물론, 매너까지 갖춘 모습은 설렘을 유발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외모를 가꾸는 노력에 대한 질문에 ‘선크림을 꼭 바르는 것’이라고 밝혀 나선욱을 절망하게 했고, 촬영 스태프들이 김윤수로에게 많은 관심을 보이자 이에 삐진 MC 나선욱이 촬영을 못하겠다며 중단을 선언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김윤수로는 큰 키와 신선하면서도 훈훈한 마스크, 완벽한 피지컬의 소유자로 작년 티빙 예능 '러브캐처 인 발리'에서 눈에 띄는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10월 15일 공개된 폴킴 신곡 ‘화 좀 풀어봐’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로 본격 행보를 보이며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신예 배우 김윤수로가 보여 줄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이 모인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