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인성, ‘혼례대첩’ OST 세 번째 주자…‘사랑한다는 말’ 발매
상태바
SF9 인성, ‘혼례대첩’ OST 세 번째 주자…‘사랑한다는 말’ 발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1.2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9 인성, 전역 후 다채로운 행보 OST부터 뮤지컬까지 ‘열일’
그룹 SF9 인성 [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SF9 인성 [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SF9 인성이 KBS 2TV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늘(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인성이 가창한 ‘혼례대첩’ OST Part. 3 ‘사랑한다는 말’이 발매된다.

 ‘사랑한다는 말’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가 조화를 이루는 정통 발라드 곡으로, 주인공 정우(로운 분)의 아련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가사는 인성의 따뜻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만나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며 곡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 시킨다.

 인성은 풍부한 성량과 특유의 파워풀한 고음이 특징인 SF9의 메인 보컬로, 댄스곡부터 락발라드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소화해 내며 올라운드 보컬리스트로서 활약하고 있다. 최근 전역 후 바로 OST에 참여하며 더욱 깊어진 감성과 탄탄한 가창력을 보여 준 인성은 오는 12월 15일부터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겨울 나그네’에서 한민우 역을 맡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혼례대첩’은 조선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 드라마로, 로운과 조이현이 주연을 맡았다. 피원하모니 테오의 ‘반이라서’를 시작으로 하이파이유니콘 엄태민의 ‘사랑이 내려와’, 인성의 ‘사랑한다는 말’까지, ‘혼례대첩’은 극의 몰입도를 높여 주는 OST를 공개하며 믿고 듣는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