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우이경, 오늘(29일) 새 싱글 ‘어떡해야 해 난’ 전격 발매…겨울날 어울리는 이별 발라드 탄생
상태바
감성 보컬리스트 우이경, 오늘(29일) 새 싱글 ‘어떡해야 해 난’ 전격 발매…겨울날 어울리는 이별 발라드 탄생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1.29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우이경, 오늘(29일) 새 싱글 ‘어떡해야 해 난’ 공개…이별 발라드 정석
가수 우이경, 오늘(2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어떡해야 해 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발매
가수 우이경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우이경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우이경이 시린 겨울날과 어울리는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공감대를 형성한다.

 우이경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어떡해야 해 난’을 발매한다.

 신곡 ‘어떡해야 해 난’은 이별 후에도 여전히 보고 싶고 그리운 감정을 솔직하게 그린 발라드 곡으로, 사랑했던 날들의 추억을 잊지 못한 한 사람의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

 ‘아직 네가 보고 싶어 더는 참을 수가 없어 너는 이런 날 알지도 못하잖아 / 어떡해야 해 난 어떡해야 해 정말 이러기 싫은데‘처럼 흔들리는 감정선이 돋보이는 노랫말과 웅장한 사운드가 이별 공감대를 자극한다.

 우이경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독보적인 음색으로 곡의 감성을 더 할 예정이다. 다수의 발라드 곡과 OST로 ‘감성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던 우이경은 이번 신곡에서도 디테일한 표현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겨울의 쓸쓸함을 배가 할 전망이다.

 이번 노래는 작사가 박찬종과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우이경은 지난 2009년 ‘룩 앳 미(Look At Me)’로 가요계 정식 데뷔 후 자신의 앨범 및 드라마, 웹툰 OST를 꾸준히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우이경의 새 디지털 싱글 ‘어떡해야 해 난’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