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상준, SBS 드라마 ‘재벌·형사’ 캐스팅…안보현∙박지현과 호흡
상태바
강상준, SBS 드라마 ‘재벌·형사’ 캐스팅…안보현∙박지현과 호흡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2.05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사의 정석 박준영 役으로 활약, 안정적 연기력 기대
뮤지컬과 연극 통한 연기 내공, 브라운관과 스크린서 탄탄한 입지 구축 예정
2024년 대세 행보 예고, ‘재벌·형사’, ‘내 남편과 결혼해줘’까지 이어질 활약에 기대 집중
배우 강상준 [크리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강상준 [크리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강상준이 ‘재벌·형사’에 출연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형사’(연출 김재홍/극본 김바다/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이엔엠, 비에이엔터테인먼트)는 철부지 재벌 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 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를 그린 드라마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과 ‘악귀’를 공동연출한 김재홍 감독이 연출을, ‘마이네임’을 집필한 김바다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강상준은 강하 경찰서 강력 1팀 팀장 이강현(박지현 분)의 절친이자 강력 1팀 형사인 박준영 역으로 분한다. 박준영은 감정에 동요 되는 것이 아닌 이성적으로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형사의 정석과 같은 인물로, 듬직하고 다정한 성격을 가진 캐릭터다. 자신 만의 기준이 명확한 박준영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그려 낼 강상준의 연기력에 기대가 더해지는 바.

 뮤지컬과 연극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은 강상준은 지난 2021년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1 ‘기억의 해각’으로 처음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췄다. 이후 tvN ‘O'PENing(오프닝) 2023 :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를 통해 인간관계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 나가는 인물을 섬세한 감정으로 표현, 브라운관까지 섭렵하며 ‘계속해서 보고 싶은 배우’로 자리 잡았다.

 이어 ‘재벌·형사’를 비롯, 내년 1월 1일 첫 방송 예정인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도 합류 소식을 알리며 2024년 대세 행보를 예고한 강상준의 활약에 기대가 집중된다.

 한편, 강상준이 출연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형사’는 내년 1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배우 강상준 [크리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강상준 [크리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