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영상] 뮤지컬 ‘맥베스’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
상태바
[진실영상] 뮤지컬 ‘맥베스’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2.06 0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맥베스’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뮤지컬 '맥베스'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가 5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렸다.

 이 날, 김덕희 예술감독, 김은성 작가, 박천휘 작곡, 조윤지 연출, 최성대 안무, 박동우 무대디자인, 한일경, 성태준, 유미, 이아름솔 배우 등이 참석했다.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은 지난 2일부터 30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서울뮤지컬단(단장 김덕희) 창작뮤지컬 '맥베스'를 첫 무대에 올린다. 서울시뮤지컬단 뮤지컬 '맥베스'는 셰익스피어 원작을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원작에서 그린 11세기 스코틀랜드에서 벌어지는 참혹한 왕위 쟁탈전과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인간의 내밀한 심리와 욕망을 동시대적 감각으로 선보인다.

 뮤지컬 '맥베스'는 동시대 관객들과 공감 할 수 있는 드라마적 각색,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 속도감 있게 몰아치는 에너지로 올 연말 가장 뜨겁고 매혹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다양한 인간 군상의 본능과 인간성을 깊이 파고 들어 관객과 공명하는 고전의 매력이 드라마틱한 음악을 만나 한층 강렬하고 밀도 높은 드라마로 재탄생 한다.

 서울시뮤지컬단 김덕희 단장은 “셰익스피어의 비극을 뮤지컬로 여러가지 이유로 쉽지 않은 일이다. 원작을 어떻게 해석하더라도 각각의 셰익스피어를 마음에 품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깊이 있는 텍스트로 완성도 높은 창작뮤지컬을 만드는 것이야말로 서울시뮤지컬단이 해야 힐 역활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맥베스'를 뮤지컬로 보여 주기 위해 필요한 준비를 해왔고, 이제 관객들에게 보여 주는 일만 남았다"고 말했다.

 뮤지컬 '맥베스'는 지난 10월 26일부터 티켓 예매가 시작됐고, 공연 개막 첫 주인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공연에 한해 프리뷰 할인을 30% 제공한다, 지난 11월 11일까지 조기 예매 권종 예매자에 한해 누구나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뮤지컬과 함께하는 연말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관객들을 위해 관람 인원에 따른 패키지 할인도 35%까지 가능하다.

 한편, 뮤지컬 '맥베스'는 오는 30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관객을 만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