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도영(CANDO), 인기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어떤가요’ 오늘(7일) 전격 발매…슬픈 이별 앓이
상태바
가수 최도영(CANDO), 인기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어떤가요’ 오늘(7일) 전격 발매…슬픈 이별 앓이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2.07 0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도영,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어떤가요’ 오늘(7일) 발표…절제된 보컬+애절 감정선
최도영,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어떤가요’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발매
가수 최도영(CANDO),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최도영(CANDO),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최도영(CANDO)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로 출격한다.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도영(CANDO)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어떤가요’가 공개된다.

 ‘어떤가요’는 사랑한 사람이 떠난 후 지독한 이별 앓이 중인 한 사람의 마음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어떤가요 너의 하루는 매일 난 이렇게 지쳐만 가는데 / 다시 돌아와 줄 순 없나요 내게 안 되나요’처럼 이별의 아픔을 고스란히 담은 가사가 마음을 먹먹하게 한다.

 다수의 아티스트 앨범과 OST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필승불패W, 이상은, 지민(JAK), 함하빈이 협업했으며, 아련한 무드의 멜로디와 최도영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최도영의 절제된 보컬과 애절한 감정선이 슬픈 감성을 더하며 작품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최도영(CANDO)은 지난 2015년 첫 싱글 ‘CANDO’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꾸준한 앨범 발표와 여러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행보로 음악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 아침에 버림 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최도영(CANDO)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어떤가요’는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