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영상] 뮤지컬 ‘리진 : 빛의 여인’ 스페셜 커튼콜
상태바
[진실영상] 뮤지컬 ‘리진 : 빛의 여인’ 스페셜 커튼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2.10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리진 : 빛의 여인’ 공연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뮤지컬 '리진 : 빛의 여인' 공연이 9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열렸다.

 이 날, 서이빈, 박건형, 권태하, 선우 배우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뮤지컬 ‘리진 : 빛의 여인’은 조선의 초대 프랑스 공사 빅토르 콜랭 드 플랑시와 조선의 무희인 리진과의 비극적인 사랑을 그렸다. 리진이 우연히 프랑스 공사 콜랭을 만나 이국의 춤인 왈츠를 함께 추며 자신의 현실과 다른 자유로움을 동경하게 되며 새로운 삶을 꿈꾸는 이야기로, 역사에서 사라진 조선의 무희가 지닌 매력적인 서사와 입체적인 캐릭터들을 예고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대학로 뮤지컬 계에서 두드러지는 활약으로 주목 받은 창작진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다.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 :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를 통해 색다른 표현과 뛰어난 문장력으로 호평 받은 정호윤이 극본을 썼으며,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 :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에서 드라마틱한 선율로 인정 받은 엄다해가 작곡에 참여했다. 뮤지컬 '6시 퇴근', '최후진술', 연극 '뷰티풀 선데이' 등을 통해 참신한 연출을 선보인 성열석이 연출을, 뮤지컬 '바보 빅터', '실비아, 살다', '그래비티 스페이스'에서 작품과 합일 되는 아름다운 움직임을 만들어낸 최성대가 안무를 맡았다.

 한편, 탄탄한 스토리, 감미로운 선율, 아름다운 안무 등으로 창작 뮤지컬의 역사를 새로이 써 내려 갈 뮤지컬 '리진 : 빛의 여인'은 오는 2024년 2월 4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