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김려은, “미모의 ‘데이지’와 함께~”
상태바
[진실포토] 김려은, “미모의 ‘데이지’와 함께~”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2.14 0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와이프’ 연습실 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김려은이 13일 오후 4시 서울 종로구 이화장길 26 대학로 JTN아트홀 연습실 9층에서 열린 "연극 '와이프' 연습실 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에서 하이라이트 시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 날, 박지아, 최수영, 김려은, 송재림, 홍성원, 오용, 정웅인, 표지은 배우 등이 참석했다.

 매 공연 평단과 관객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던 연극 ‘와이프’는 연극 ‘더 웨일’을 성공적으로 올렸던 ㈜글림컴퍼니에서 두 번째로 제작하는 작품이다. 또한, 연극 ‘튜링머신’, ‘엔젤스 인 아메리카’, ‘그을린 사랑’ 등을 연출한 신유청이 다시 한 번 더 연출을 맡아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과 메시지를 제56회 동아연극상 3관왕(작품상, 연출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화제로 떠올랐던 연극 ‘와이프’(제작 ㈜글림컴퍼니/프로듀서 이재은)가 새로워진 캐스팅으로 오는 26일 LG아트센터 서울 U+ 스테이지에서 개막한다.

 연극 ‘와이프’는 영국 극작가 ‘사무엘 아담슨(Samuel Adamson)’의 2019년 작품으로 여성의 권리 신장과 성 소수자에 대한 시선이 어떠한 형식으로 변화를 거듭하는지를 보여 준다. 특히, 이 작품은 헨리크 입센의 연극 ‘인형의 집’이 끝나는 시점에서 시작해 1959년부터 2042년까지 4개의 시대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며 여성과 퀴어로서의 삶을 집중력 있게 표현한다.

 한편, 4개의 시대를 통해 성 소수자를 바라보는 사회 인식과 개인의 평등과 자유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연극 ‘와이프’는 오는 26일부터 2024년 2월 8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U+스테이지에서 공연된다.

(자료제공 : 글림컴퍼니)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