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휘브,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 두 번째 아티스트 출격…‘비주얼+퍼포먼스 맛집’ 이름값 증명
상태바
그룹 휘브,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 두 번째 아티스트 출격…‘비주얼+퍼포먼스 맛집’ 이름값 증명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1.02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브,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로 보성여고 접수…입덕 아니 할 수 없는 출구 없는 매력
휘브, 웹예능 ‘오우학2’ 두 번째 게스트 나섰다…무대 장악력+적극 소통으로 명실상부 라이징 스타 증명
그룹 휘브(WHIB)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휘브(WHIB)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휘브(WHIB)가 긍정 에너지로 여고를 장악했다.

 지난달 30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오우학2, MC 유재필)’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EP. 02 매력 장전하고 나온 휘브, 입덕 아니 할 수 없다. 2023년 마무리는 휘브와 함께!’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휘브는 ‘오우학2’의 두 번째 게스트로 보성여고를 깜짝 방문했다.

 같은 또래처럼 개성 넘치는 교복을 장착하고 등장한 휘브는 밝은 무드가 돋보이는 신곡 ‘디지(DIZZY)’로 ‘오우학2’의 포문을 열었고, 신예 그룹 답게 자유분방하고 톡톡 튀는 면모와 독보적인 매력으로 ‘스타와의 만남’ 시간을 채웠다.

 휘브는 ‘포스트잇 토크’에서 남다른 퍼포먼스 역량이 빛나는 K-POP 커버 댄스 메들리를 비롯, 센스 있는 보성여고 사행시 및 댄스 배틀, 무반주 라이브 등 학생들의 다양한 소원을 들어 주며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갔다.

 그 뿐만 아니라 모든 학생들과 신곡 ‘뱅!(BANG!)’ 댄스 챌린지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휘브와 학생들의 기습 컬래버는 신선한 시너지를 이루며 휘브와 보성여고 학생들 모두에게 뜻깊은 기억을 선물하기 충분했다.

 마지막으로 ‘뱅!(BANG!)’ 무대를 펼친 휘브는 학생들과의 단체 셀카로 이 날의 추억을 새겼다. 휘브는 “오늘 많은 10대 여러분들의 열기와 응원 덕분에 정말 재밌게 공연 즐기다 갔다. 불러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 불문 대세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흥미진진한 토크, 학생과 선생님이 주인공이 되는 코너를 통해 힐링과 행복을 전하는 ‘가고 싶은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웹예능.

 한편,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2’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 되며, 다날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스마일미를 통해 사연 신청이 가능하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