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 체결…송은이와 손잡고 2024. 갑진년 맞이
상태바
조혜련,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 체결…송은이와 손잡고 2024. 갑진년 맞이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1.02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련, 송은이 대표 소속사와 전속계약 → 새해 새 둥지에서 날아 오를 ‘개그계 맏언니’
조혜련, ‘아나까나’ 역주행 →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송은이·김수용·신봉선과 한솥밥
방송인 조혜련 [미디어랩시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방송인 조혜련 [미디어랩시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방송인 조혜련이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오늘(2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조혜련과 2024년 함께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방송과 예능, 음원을 통해 다방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조혜련의 새해 행보를 예고했다.

 미디어랩시소와 2024년을 함께 하게 된 조혜련은 1992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방송인, 뮤지컬 배우, 가수 등 여러 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펼쳐 왔다. 특히, 2005년에 발표했던 곡 ‘아나까나’가 역주행 인기를 끌면서,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서도 조혜련의 바쁜 활동이 이어졌다.

 특히, 조혜련은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아나까나’로 축하공연을 준비, 희극인들과 시청자들을 하나로 만들며 역대급 연말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또 조혜련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진과 ‘2023. SBS 연예대상’에 참석하며 올연말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다.

 30년 이상 경력의 개그계 맏언니이자 최근 ‘골 때리는 그녀들’의 베테랑 골키퍼로도 활약해 온 조혜련은 2024.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 새해부터 활동에 박차를 가 할 계획이다.

 한편, 조혜련이 새 둥지를 튼 미디어랩시소에는 송은이를 필두로 김수용,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 김은희, 봉태규, 차선우, 김기리 등 여러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