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루, 강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끈끈한 의리 행보
상태바
성지루, 강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끈끈한 의리 행보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1.04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선영∙공현주∙김민규∙김준원과 한솥밥 ing…동행 계속된다
강엔터테인먼트와의 두터운 신뢰로 재계약…활발한 연기 활동에 귀추가 주목
강엔터테인먼트, “상호 간 좋은 시너지 주고 받으며 배우의 활발한 행보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
배우 성지루 [강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성지루 [강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성지루가 現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 체결로 인연을 계속한다.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는 오늘(4일) “오랜시간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무게감 있는 열연을 보인 성지루와 다시 한 번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상호 간 좋은 시너지 주고 받으며 성지루가 더욱 활발한 행보를 이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지루는 극단 ‘목화’ 출신으로 1987년 연극 ‘부자유친’으로 데뷔했다. 이후 무대를 비롯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무수한 작품에 출연한 성지루는 깊은 내공의 연기와 특유의 개성으로 많은 대중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존재감 만으로 강한 임팩트를 주는 성지루는 여전히 빼놓을 수 없는 ‘명품 조연’으로 손꼽히기도.

 그런 성지루가 강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을 통해 다시 한 번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그동안 강엔터테인먼트와 두터운 신뢰 관계를 쌓아 온 성지루가 이번 재계약을 발판 삼아 앞으로 얼마나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성지루가 재계약을 체결한 강엔터테인먼트는 김선영, 공현주, 김민규, 김준원, 박지아, 박혜은 등 연기파 배우들이 포진한 연기자 전문 엔터테인먼트로, 김대진, 민연홍, 이정훈, 김상훈, 박진석, 정형건, 한승훈 등 유명 스타 PD들의 감독 에이전시를 겸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