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상준,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출연…박형식∙박신혜와 호흡
상태바
강상준,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출연…박형식∙박신혜와 호흡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1.09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올해 이유 있는 다작 행보
연초부터 숨 쉴 틈 없는 작품 활동, 브라운관 사로잡는다
강상준, 미워 할 수 없는 친구 손찬영 役으로 신선한 매력 발산
배우 강상준 [크리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강상준 [크리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강상준이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에 출연한다.

 드라마 ‘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극본 백선우/제작 SLL,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인생 상승 곡선 만을 달리다 브레이크 제대로 걸린 여정우(박형식 분)와 남하늘(박신혜 분)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일찍이 박형식, 박신혜, 윤박, 공성하 등 믿고 보는 연기력의 라인업을 확정 지은 가운데 강상준 또한, 합류해 신선한 매력을 발휘 할 예정이다.

 강상준은 작 중 여정우와 고등학생 시절부터 붙어 다니며 우정을 나눈 고딩친구 3인방 중 한 명인 손찬영 역으로 분한다. 손찬영은 성인이 된 후에도 여정우와 어울려 다니며 그가 겪는 일련의 사건을 가까운 곳에서 지켜 본 인물로, 얄밉지만 미워 할 수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이런 성격의 손찬영을 표현 할 강상준의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지는 가운데 그의 다양한 작품 활동에도 이목이 쏠린다.

 작년 tvN ‘오프닝 2023 :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속 남자 주인공을 무게감 있는 연기로 디테일하게 그려낸 강상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올해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이어 오는 26일 방영 예정인 SBS ‘재벌+형사’와 JTBC ‘닥터슬럼프’까지 쉴 틈 없는 다작 행보를 이어 간다.

 한편, 강상준이 출연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후속작으로 오는 27일부터 방영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