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수 최초’ 김호중, 70인조 KBS 교향악단과 클래식 단독 쇼 개최
상태바
‘국내 가수 최초’ 김호중, 70인조 KBS 교향악단과 클래식 단독 쇼 개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1.09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바로티’ 김호중, 오는 3월 KBS 교향악단과 클래식 단독 쇼 진행…‘국내 최초 협업’
가수 김호중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호중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트바로티’ 김호중이 오는 3월 KBS 교향악단과 클래식 단독 쇼를 진행한다.

 오늘(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의하면, 김호중은 3월 중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클래식 단독 쇼를 개최, 국내 가수로는 처음으로 KBS 70인조 교향악단과 함께 공연을 펼친다.

 KBS 교향악단과 처음으로 협업하게 된 김호중은 ‘트바로티’라는 수식어를 또 한 번 입증, 고품격 보이스와 무대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 할 예정이다.

 앞서 김호중은 제33회 ‘서울가요대상’ 인기상과 한류특별상을 수상하며 새해부터 압도적인 국내외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화려한 수상을 시작으로 바쁜 행보를 알린 김호중은 올해에도 웅장한 스케일의 클래식 공연을 준비, 음악 세계를 보다 넓힐 예정이다.

 한편, 김호중은 3월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클래식 단독 쇼 녹화를 진행하며, 향후 방송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