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쇼’,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 기록…송은이·김숙, “열심히 준비하겠다”
상태바
‘비보쇼’,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 기록…송은이·김숙, “열심히 준비하겠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1.2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보쇼’, 2023년 이어 2024년 공연도 전석 매진…모든 공연 매진 신화 ing
‘비보쇼’, 오는 3월 2일·3일 개최 확정 →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기록…여전한 인기 증명
비보쇼 포스터 [컨텐츠랩 비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비보쇼 포스터 [컨텐츠랩 비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비보쇼’가 또 한 번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비보쇼 오리지널 2024’(이하 ‘비보쇼’) 티켓이 오픈된 가운데,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이번 ‘비보쇼’는 앞서 개최했던 공연들보다 객석 규모를 확대했지만, 그럼에도 전석이 단숨에 매진 되며 ‘비보쇼’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재 티케팅에 성공한 예비 관객들은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티케팅 성공 인증샷을 공개하고 있는 것은 물론, 약 8개월 만에 돌아온 ‘비보쇼’를 향해 뜨거운 기대감을 쏟아내는 중이다. 송은이와 김숙 역시 SNS 채널을 통해 “감사하다. 열심히 준비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번 공연은 오는 2월 29일 윤년에 개국해 4년에 한 번씩 맞는 ‘비보티비’의 개국 기념일에 맞춰 개최되는 뜻깊은 자리로, 송은이, 김숙과 팬들은 더욱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송은이와 김숙은 오랜시간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이번 ‘비보쇼’를 준비한 가운데, 과연 어떤 콘텐츠들과 업그레이드된 공연으로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한편, ‘비보쇼 오리지널 2024’는 오는 3월 2일부터 3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