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머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신보 ‘SOMEBODY’ 개인+단체 티저 이미지 대방출…태국 로케로 퀄리티↑
상태바
그룹 에이머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신보 ‘SOMEBODY’ 개인+단체 티저 이미지 대방출…태국 로케로 퀄리티↑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1.29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머스, 새 앨범 ‘SOMEBODY’ 개인+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영화 같은 스토리텔링 예고
그룹 에이머스, 오는 2월 15일 두 번째 싱글 ‘SOMEBODY’ 음원+M/V 각종 음원사이트서 발매…다채로운 티저 이미지 공개
그룹 에이머스(AIMERS) [하이퍼리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에이머스(AIMERS) [하이퍼리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에이머스(AIMERS)가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했다.

 소속사 하이퍼리듬은 지난 23일부터 오늘(29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OMEBODY(썸바디)’ 개인,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시네마틱 포토로 펼쳐졌다.

 사막의 도로 한가운데 세워진 픽업 트럭과 승환을 시작으로, 사막에 서서 담담한 듯 익숙한 듯 유영하는 우영, 익숙한 차분함 속 함께 떠날 누군가를 생각하는 백패커 하우스에서의 요엘, 느지막이 일어나 백패커 하우스를 나서는 은준, 도심 속 도로에 서서 새로운 만남을 기다리는 자유로운 히치하이커 승현, 끝 없는 바다 모래사장에서 솔직한 감정을 드러내는 도륜까지 자유분방한 무드가 눈에 띈다.

 이어 단체 이미지에서는 어둠이 내려 앉은 밤 함께 헬리포트에 서서 야경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무모함이 편안하고 새로움이 두렵지 않은 에이머스의 당찬 포부가 느껴졌다.

 이번 티저는 태국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Have you seen Somebody?’이라는 문구와 더불어 각 멤버의 콘셉트에 맞는 캐릭터를 부여, 이번 앨범에 어떤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녹여 낼 지 궁금증을 배가하고 있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5월 발매한 ‘Bubbling(버블링)’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6인 6색 화려한 비주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2024년을 힘차게 열 전망이다.

 에이머스는 지난 2022년 11월 EP ‘STAGE 0. BETTING STARTS(스테이지 0. 베팅 스타즈)’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일본 첫 번째 미니앨범 ‘Bubbling’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 ‘빌보드 재팬 탑 싱글 세일즈’ 차트인 등 신인 답지 않은 영향력을 떨친 바 있다.

 한편, 에이머스의 두 번째 싱글 ‘SOMEBODY’는 오는 2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