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나, 첫 단독 콘서트 ‘엠파이어’ 대구·부산 추가 공연 확정…서울 콘서트 “열기 잇는다”
상태바
포르테나, 첫 단독 콘서트 ‘엠파이어’ 대구·부산 추가 공연 확정…서울 콘서트 “열기 잇는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1.30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테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엠파이어’ 서울 이어 대구 부산서 개최…“다채로운 무대” 예고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킴, 서영택, 김성현)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킴, 서영택, 김성현)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팬텀싱어4' 준우승팀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킴, 서영택, 김성현)가 서울에 이어 대구와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포르테나는 오늘(30일) 첫 번째 단독 콘서트의 추가 지역 공연 오픈 소식과 함께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포르테나는 오는 3월 2~3일 양일간 코엑슿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Empire in  Seoul(엠파이어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어 오는 3월 23일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대구 공연을, 3월 30일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부산 공연을 추가로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포르테나의 팀 결성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로, 첫 싱글 ‘Miracle’과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KINGDOM’ 무대를 비롯해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 중이다.

 포르테나는 작년 12월 첫 번째 미니앨범 ‘KINGDOM’을 발매했다. 타이틀곡인 ‘KINGDOM(Moonlight Tears)’은 발매와 동시에 벅스 전체 실시간 차트에서 3일 연속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을 비롯한 수록곡 5곡 전곡이 10위 권 내 진입에 성공했다. 클래식 차트에서는 1위부터 5위까지 줄 세우기를 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포르테나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엠파이어’ 부산 공연의 티켓은 오는 2월 2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티켓을 통해 오픈되며, 대구 공연은 오는 2월 5일 오후 3시 인터파크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