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미스김, 4라운드서 복드림걸즈 변신…농익은 창법에 김연우, “팬 됐다” 극찬
상태바
‘미스트롯3’ 미스김, 4라운드서 복드림걸즈 변신…농익은 창법에 김연우, “팬 됐다” 극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02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3’ 미스김, 패자부활 성공하며 ‘복드림걸즈’ 합류…4라운드 경연 결과는?
‘미스트롯3’ 미스김, 4라운드서 복지은 위한 트롯 선생님 변신…김연우 마스터 극찬까지 받아
미스김 [TV조선 ‘미스트롯3’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미스김 [TV조선 ‘미스트롯3’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미스트롯3' 미스김이 김연우 마스터에게 실력을 인정 받았다.

 지난 1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에서는 치열했던 3라운드 끝에 15명의 4라운드 진출이 결정된 가운데, 마스터들의 회의를 통해 추가 합격자가 발표됐다. 지난주 윤서령과의 데스매치에서 단, 1표 차이로 4라운드 직행의 고배를 마셨던 미스김은 이 날, 자신의 실력으로 당당하게 추가 합격자에 이름을 올리며 경연을 이어 나가게 됐다.

 팀 메들리 미션으로 진행 되는 4라운드 1차전의 첫 무대는 4인 4색의 매력을 갖춘 복지은, 미스김, 빈예서, 이하린의 ‘복드림걸즈’가 선봉장으로 나섰다. 이 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미스김은 복지은을 위해 트롯 선생님으로 변신하기도 하고, 자신이 직접 농사를 지은 배추로 담은 김장 김치를 가져와 팀원들에게 먹여 주기도 하며 환상적인 팀워크를 쌓았다.

 복드림걸즈의 메들리는 ‘장윤정 트위스트’로 시작됐다. 한껏 흥이 올라오는 트위스트 댄스 속 미스김의 달콤한 목소리는 순식간에 관객들의 고막은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어진 무대에서도 미스김은 특유의 농익은 창법과 완성형 댄스로 품격을 더했다. 무대와 하나 되어 즐기는 모습을 보여 주는 미스김에 관객들은 기립박수를 보내며 함께 즐기는 모습이었다.

 김연우는 “천재들이 칼을 가니까 이렇게 무섭구나 하고 느꼈다”라며 복드림걸즈의 무대를 극찬했다. 이후 “저는 사실 미스김씨의 팬이 됐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처럼 특급 칭찬을 끌어낸 복드림걸즈의 마스터 점수는 1,300점 만점에 1,221점으로 기록됐다. 4라운드는 마스터 군단의 총점 1,300점과 관객평가단의 총점 200점, 1~2라운드 합산 3,000점 만점으로 경연이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한 팀 만이 전원 5라운드 진출, 나머지 팀은 전원 탈락 후보가 되는 만큼 더욱 치열한 4라운드는 2차전은 다음주 '미스트롯3'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