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수, ‘브랜딩 인 성수동’ 특별출연…김지은과 케미 기대
상태바
신현수, ‘브랜딩 인 성수동’ 특별출연…김지은과 케미 기대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02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현수, ‘브랜딩 인 성수동’서 뷰티 브랜드 대표로 ‘강렬 임팩트’ 예고
신현수, ‘방과 후 전쟁활동’ → ‘브랜딩 인 성수동’ 캐릭터 무한 변신 이어 간다
배우 신현수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신현수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신현수가 ‘브랜딩 인 성수동’에 출연한다.

 오늘(2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신현수가 U+모바일tv 오리지널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기획 STUDIO X+U/제작 STUDIO X+U, STUDIO VPLUS/공동제작 하이그라운드/크리에이터 최선미/연출 정헌수/극본 최선미, 전선영)’에 ‘XU 대표’ 역으로 특별출연 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브랜딩 인 성수동’은 브랜딩의 메카, 성수동을 배경으로 성공을 위해서는 영혼까지 팔 기세인 ‘악마 팀장’ 강나언(김지은 분)과 거짓말은 못 하는 ‘MZ 인턴’ 소은호(로몬 분)의 영혼이 키스 한 번에 체인지 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그 가운데 신현수가 맡은 ‘XU 대표’는 뷰티 브랜드 XU의 대표이사로, 온화한 미소와 달리 사람의 능력을 최우선시 하는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 신현수는 극 중 나언과 얽히게 되면서 색다른 재미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신현수는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연기 스펙트럼을 끊임 없이 넓혀 왔다. 그는 MBN ‘보쌈 : 운명을 훔치다’에서 애절한 순애보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위기의 X’에서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특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극한의 상황 속 학생들을 끝까지 책임지는 캐릭터로 완벽히 분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기도. 이에 연기 변신을 거듭해 온 신현수가 ‘브랜딩 인 성수동’으로 어떤 존재감을 빛낼 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신현수를 비롯해 김지은, 로몬 등이 출연하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은 오는 5일 0시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수, 목 0시에 한 편씩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