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피는 꽃’ 박세현, 또 한 번 빛난 언변과 센스…‘빛연선’ 별명 획득
상태바
‘밤에 피는 꽃’ 박세현, 또 한 번 빛난 언변과 센스…‘빛연선’ 별명 획득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0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에 피는 꽃’ 박세현, 시청자도 홀리는 말빨과 재치…대체불가 존재감
‘밤에 피는 꽃’ 박세현, 화려한 언변술로 이하늬 구했다…“없어서는 안 될 존재”
배우 박세현 [MBC ‘밤에 피는 꽃’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박세현 [MBC ‘밤에 피는 꽃’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박세현이 화려한 언변술로 이하늬를 위기에서 구해내며 ‘빛연선’이라는 별명을 획득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 연선(박세현 분)이 유금옥(김미경 분)가 발견한 박수호(이종원 분)의 부채로 인해 조여화(이하늬 분)가 위기에 빠지자 밖에서 이를 듣고 있던 연선이 들이 닥치며 “그 부채는 사실 자신이 숨겨둔 것”이라며 여화를 보호했다.

 또한, 부채가 누구의 것이냐 묻는 유금옥에게 연선은 “화적떼를 만나 곤혹을 치를 뻔 했으나 그때 구해줬던 분이 떨어 트리고 간 부채”라며 실감나는 몸짓과 화려한 언변술을 뽐내며 모두를 홀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끝까지 부채의 주인을 묻는 유금옥의 추궁에 결국 “좌부승지 나리의 것”이라는 거짓말을 하며 여화를 위기에서 구해낸 연선은 부채를 돌려줘야 겠다며 자신을 데리고 간 유금옥이 박윤학(이기우 분) 만나게 되자 그녀의 뒤에서 박윤학에게 눈짓과 눈빛 만으로 눈치를 주며 그녀가 자신의 거짓말에 동조하게 만들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화려한 언변술과 센스로 다시 한 번 이하늬를 큰 위기에서 구해낸 연선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연선이 그저 빛”, “연선이 말빨 최고.”, “좌부승지도 눈치보게 하는 연선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연선이의 활약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한편, 이후 연선과 박윤학의 관계에 있어 진전을 예고한 ‘밤에 피는 꽃’은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