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리누·김희진, 친필 설 인사 카드 공개…“함께 멋진 세월 보내 보자”
상태바
코요태·리누·김희진, 친필 설 인사 카드 공개…“함께 멋진 세월 보내 보자”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1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요태·‘보이스킹’ 우승자 리누 등, 제이지스타 소속 아티스트 친필 설 인사 카드 공개
국민그룹 코요태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국민그룹 코요태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제이지스타 소속 코요태, 리누, 김희진이 설 인사를 전했다.

 제이지스타는 오늘(1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코요태, 리누, 김희진의 친필로 직접 쓴 설 인사 카드를 공개했다.

 먼저 코요태 김종민은 “벌써 2024년이다. 늘 감사하다. 복 많이 받으시고 청룡의 기운 받길 바란다”라고 전한 것은 물론, 신지는 “갑진년에도 코요태와 함께 해주실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그 어떤 해보다 값진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빽가는 “건강하고 함께 나이 먹어 가니 멋지게 세월을 지내보자. 늘 감사하다”라며 팬들과 영원히 함께 하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MBN ‘보이스킹’의 우승자 리누 역시 “올해도 행복하고 건강한 날들만 있길 바란다. 올해도 가수 리누로 많이 인사 드리겠다”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고, 김희진은 “희진이와 함께 사랑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친필 설 인사 카드를 공개했다.

 한편, 코요태, 리누, 김희진은 2024년에도 다양한 음악과 함께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과 호흡 할 예정이다.

리누, 김희진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리누, 김희진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