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피는 꽃’ 박세현, 이기우 향한 마음 드러냈다…‘로맨스 시작?’
상태바
‘밤에 피는 꽃’ 박세현, 이기우 향한 마음 드러냈다…‘로맨스 시작?’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1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에 피는 꽃’ 박세현, 이기우 향한 마음 드러냈다…“전 나리도 걱정됩니다” 간접 고백
배우 박세현 [MBC ‘밤에 피는 꽃’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박세현 [MBC ‘밤에 피는 꽃’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박세현이 이기우에게 간접적으로나마 자신의 마음을 내비췄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 연선(박세현 분)이 조여화(이하늬 분)를 기다리는 박윤학(이기우 분)에게 “나리와 아씨가 하시는 일은 위험한 일인 거죠? 너무 걱정된다”라며 걱정하자 이에 “미리 염려 할 필요 없다. 너의 아씨는 별일 없을거다” 라며 박윤학이 자신을 다독이자 “전 나리도 걱정됩니다. 조심하십시오”라며 간접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박윤학에 고백했다.

 또한, 이후 연선은 “좌부승지는 대체 뭐하고 있는 것이냐”며 타박을 늘어 놓는 여화의 모습에 “사정이 있을 수도 있죠.”라며 좌부승지 편을 들었다가 여화가 자신을 흥미롭게 쳐다보며 “좌부승지 편을 드는 것이냐”고 묻자 크게 당황하며 “편이라뇨!!” 하고 당황하며 격하게 부정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연선이 박윤학에 마음이 있음을 짐작케 했다.

 그동안 연선이 박윤학을 피해 다녔던 모습과는 다르게 자신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내비치며 직진하는 연선의 모습에 안방극장이 후끈 달아오르며 둘 사이에 앞으로 있을 진전을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다는 후문.

 한편, 연선이 박윤학에 대한 마음을 먼저 보이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한 ‘밤에 피는 꽃’은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