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금잔디·문희경·홍지윤까지…종합 선물세트 ‘생쇼’ 성황리 마무리
상태바
안성훈·금잔디·문희경·홍지윤까지…종합 선물세트 ‘생쇼’ 성황리 마무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1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쇼’ 히트곡 메들리 → 깜짝 컬래버 무대까지…설 연휴 안방극장 장악
“행복한 명절 되시길” 홍지윤 슬릭백 → 안성훈 테크토닉까지…‘생쇼’ 성황리 마무리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가 총출동한 ‘생쇼’가 2일 동안 안방극장을 책임지며 성황리 마무리 됐다.

 지난 11일 오후 7시 SBS FiL, SBS M에서 방송된 ‘더 트롯 쇼 특집 생SHOW’(이하 ‘생쇼’) 2부는 홍지윤부터 금잔디의 개인 무대, 여기에 전 출연진이 함께한 단체 무대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2부의 막은 홍지윤과 허경환이 열었다. 철이와 미애로 깜짝 변신한 두 사람은 밴드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너는 왜’ 무대를 선보이며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흥을 끌어 올렸다. 이어 무대에 오른 홍지윤은 ‘사랑의 여왕’, ‘분내음’, ‘망부석’까지 연달아 선보이며 달콤한 매력을 한가득 전달했다.

 금잔디는 ‘당돌한 여자’, ‘홍도야 우지마라’, ‘당신은 명작’, ‘인생샷’ 등 무대로 개인 무대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끝으로 전 출연진이 무대에 올라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밤이면 밤마다’, ‘남행열차’ 등 곡들로 8090 메들리를 비롯, ‘식구 없인 못 살아’, ‘연예인’까지 선보여 마지막까지 안방극장에 흥과 감동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게스트 박군은 객석에서 깜짝 등장해 김승현과 ‘있을 때 잘해’ 무대 등을 선보였으며, 아티스트 모두는 ‘생각 건의함’ 코너를 통해 관객들과 직접 소통했다. 특히, 팬들의 요청에 홍지윤은 슬릭백, 안성훈은 테크토닉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방송된 ‘생쇼’는 TV조선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을 필두로 문희경, 금잔디, 영기, 정다경, 강예슬, 홍지윤, 허경환, 김승현, 김선근이 출격한 콘서트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