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인텔, ‘AI Everywhere’ 탑재된 최신 노트북 비전 발표
상태바
[진실포토] 인텔, ‘AI Everywhere’ 탑재된 최신 노트북 비전 발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19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AI Everywhere’ 미디어 쇼케이스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인텔, ‘AI Everywhere’ 미디어 쇼케이스가 19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성동구 연무장 11길 13 플래트란스 성수 플래그쉽에서 열렸다.

 이 날, 이형수 HSL파트너스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인텔은 어디서나 AI 솔루션을 구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I Everywhere 비전을 발표하고, 지난 12월 인텔 최초의 클라이언트용 온칩 AI 가속기(NPU)가 탑재된 인텔 코어 Ultra를 출시한 바 있다. 인텔 코어 Ultra는 AI 가속 기능과 전력 효율성이 뛰어난 PC 플랫포으로, 크리에이티브 작업, 스트리밍, 게임 등 업무나 일상 모든 면에서 AI 기능을 최대로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이번에 공개를 통해 인텔 코어 Ultra를 탑재한 삼성, LG, 레노보, HP, 에이수스, 에이서, MSI 7개 제조사의 최신 노트북 12종을 한 자리에 선보였다. 또한, 생성형 AI를 활용한 간단히 텍스트 입력 만으로 이미지 및 영상을 생성하고, 음악을 작곡하는 AI PC를 실생활 속에서 사용해 생산성, 효율성 및 삶의 가치를 활용 사례를 소개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