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TOP7 별사랑, ‘불타는 장미단’서 ‘극세사 감성 장인’ 포스 물씬…‘내 엄마’로 진한 감동 선사
상태바
‘현역가왕’ TOP7 별사랑, ‘불타는 장미단’서 ‘극세사 감성 장인’ 포스 물씬…‘내 엄마’로 진한 감동 선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20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사랑, ‘현역가왕’ TOP7 → ’불타는 장미단’까지 트롯 국가대표의 활약 ing…연이은 호평 세례
‘불타는 장미단’ 별사랑, 인생곡 ‘내 엄마’로 감성 무대 완성…우아한 블랙 롱드레스로 빛나는 여신 미모
가수 별사랑 [MBN ‘불타는 장미단’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별사랑 [MBN ‘불타는 장미단’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별사랑이 진한 감성으로 월요일 밤을 물들였다.

 별사랑은 지난 19일 밤 방송된 MBN ‘불타는 장미단’에 출연했다.

 이 날, 방송은 ‘불타는 시상식’ 특집으로 인생곡 무대를 펼쳤고, 별사랑은 진미령의 ‘내 엄마’를 선곡했다.

 무대에 앞서 강혜연은 별사랑에게 ‘칭찬 많이 해주고 싶상’을 수여, 포기하지 않고 끊임 없이 노력하는 그녀를 아낌 없이 칭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별사랑은 ‘내 엄마’ 선곡 이유에 대해 "저희가 삼남매인데 어머니께서 장사도 하시고 자식 셋 키우시느라 고생이 많으셨다. 효도하고 싶었는데 ‘현역가왕’에서는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못 했다. 엄마를 위해 노래를 하고 싶었다"라고 밝혀 뭉클하게 했다.

 우아한 블랙 롱드레스로 여신 자태를 뽐낸 별사랑은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과 애틋한 분위기의 보컬로 시청자들을 푹 빠지게 만들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진한 감성으로 무대를 꽉 채운 그녀는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별사랑 만의 ‘내 엄마’를 완성해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앞서 별사랑은 ‘현역가왕’에서 정통 트로트부터 국악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 ‘극세사 감성 장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최종 7위로 TOP7에 등극하며 트롯 국가대표로서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별사랑은 오는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대중들과 만날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