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상반기 론칭’ FNC 신인 밴드,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 사로잡았다
상태바
‘내년 상반기 론칭’ FNC 신인 밴드,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 사로잡았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20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 NEW 밴드, FT아일랜드 타이베이 콘서트 오프닝서 베일 벗었다
FNC 신인 밴드 오프닝 무대에 타이베이 현지 매체도 호평…“만장일치 찬사”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준비 중인 신인 보이 밴드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8일 타이베이 뮤직 센터에서는 FT아일랜드 아시아 투어 ‘2024. FTISLAND LIVE ‘HEY DAY’ IN TAIPEI(2024. FT아일랜드 라이브 ‘헤이 데이’ 인 타이베이)’가 진행됐다. FNC 신인 밴드는 이 날, 오프닝 무대에 올라 약 20분 간의 짜릿한 공연을 펼쳤다.

 FNC 신인 밴드는 K-POP 메들리로 오프닝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빌리 아일리시의 ‘bad guy’를 밴드 버전으로 열창하며 분위기를 끌어 올렸고, 관객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화답했다. 그리고 끝으로 자신들의 미발매곡을 부르며 오프닝 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멤버들은 “선배님 덕분에 큰 무대에 설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고 행복하다. 함께 즐겨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 날, FNC 신인 밴드는 공식 데뷔 전임에도 5,000여 명의 관객 앞에서 그동안 쌓아 온 실력과 신인의 풋풋한 매력을 선보이며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20분을 꽉 채운 오프닝 무대에서 보여 준 신인 답지 않은 능숙한 무대 매너와 라이브 실력, 남다른 비주얼에 관객들은 뜨겁게 호응하며 함께 무대를 즐겼다.

 이들의 열정적인 오프닝 무대에 외신도 호평했다. 타이베이 현지 매체 NOWNEWS(나우뉴스)는 “FNC 신인 밴드의 첫 무대는 현지 언론과 팬들의 만장일치 찬사를 받았다. 또한, 보컬의 외모가 화제 됐다”고 전했고 CTWANT(씨티원트), Chinatimes(차이나타임즈) 등 다른 현지 매체들도 FNC 신인 밴드의 오프닝 무대를 잇따라 언급했다.

 한편, FNC가 내년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인 FNC 신인 밴드는 오랜기간 소속 연습생으로 실력을 쌓아오고 있는 4인조로 구성됐다. FT아일랜드 아시아 투어 타이베이 공연의 오프닝 무대에 서며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FNC 신인 밴드는 공식 데뷔 전 다양한 무대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