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유지, 영화 ‘괴기열차’ 캐스팅…신선한 매력 예고
상태바
신예 이유지, 영화 ‘괴기열차’ 캐스팅…신선한 매력 예고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20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기열차’ 통해 보여 줄 새로운 매력…기대
영화, 광고 등 다방면 활약…무궁무진한 역량 눈길
배우로서 성장해 나갈 이유지의 발자취…궁금증 UP
도시적이고 세련된 비주얼과 친근한 매력으로 시선 사로잡을 예정
배우 이유지 [눈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신인
배우 이유지 [눈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신인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신인 배우 이유지가 영화 ‘괴기열차’에 출연한다.

 ‘괴기열차’는 조회수 바닥의 유튜버 다경(주현영 분)이 공포 실화 소재를 찾기 위해 미스테리한 지하철역의 역장(전배수 분)을 만나, 여러 개의 괴이한 이야기를 마주하는 공포 영화이다. 해당 작품은 앞서 큰 호평을 받은 ‘괴기맨숀’의 후속작으로, 작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아시아 판타스틱 영화 제작 네트워크 대한민국의 발견상을 수상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극 중 이유지는 준수한 미모의 소유자로 누군가에 부러움과 질투의 대상이 되는 인물 ‘지인’을 연기한다. 이유지는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비주얼과 친근한 매력을 캐릭터에 녹여 완성도 높게 그려 낼 예정이다.

 한편, 트렌디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이유지는 데뷔 이후 광고,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신예 임에도 불구하고 출연하는 곳마다 신선한 연기와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는 등 자신의 무궁무진한 역량을 펼쳐 왔다.

 이렇듯 독보적 매력의 배우 이유지가 이번 ‘괴기열차’를 통해 어떤 새로움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준다. 나아가 배우로서 눈부신 성장을 보여 줄 배우 이유지의 앞으로가 궁금해지는 순간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