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톡파원 25시’ 100회 맞아 커피차 이벤트…김숙, “커피차를 3대나 보냈다”
상태바
이찬원, ‘톡파원 25시’ 100회 맞아 커피차 이벤트…김숙, “커피차를 3대나 보냈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20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톡파원 25시’ 이찬원, 로마 여행기에 역사 지식 발휘…똑소리나는 ‘찬또배기’
이찬원, ‘톡파원 25시’서 정동원 부캐 JD1과 재회…정동원과 형제 같은 티키타카
가수 이찬원 [JTBC ‘톡파원 25시’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이찬원 [JTBC ‘톡파원 25시’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이찬원이 ‘톡파원 25시’ 100회를 맞아 커피차 3대를 선물했다.

​ 지난 19일 오후 8시 50분 JTBC ‘톡파원 25시’ 100회 특집이 방송된 가운데, 이 날 이찬원은 예능감은 물론, 통 큰 선물까지 선보여 시청자들의 감탄을 샀다.

​ 이찬원은 ‘톡파원 25시’ 100회를 기념해 커피차 이벤트를 열며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 이찬원의 깜짝 이벤트에 전현무는 커피를 직접 들고 인증하는가 하면, 김숙은 “찬원 씨가 통 크게 커피차를 3대나 보냈다”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 이후 이찬원은 신인 AI 아이돌 JD1으로 변신한 정동원과 친형제 같은 티키타카 케미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찬원은 정동원이 부캐인 JD1에 몰입해 자신을 몰라보자, “헷갈려하시는데, JD1으로도 이미 나를 만났었다”라고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 방송 후반부에는 100회 특집으로 준비된 이탈리아, 프랑스 등 랜선 투어가 이어졌다. 이탈리아 랜선 투어 중 1518년에 개업해 506년 째 영업 중인 로마 레스토랑이 등장하자, 이찬원은 “1518년이면 조선시대 중종 때이다”라며 감탄, 역사 상식으로 이해를 높이기까지 했다.

​ 한편, 이처럼 ‘톡파원 25시’ 100회 특집에서 MC로 맹활약한 이찬원은 앞으로도 ‘불후의 명곡’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도 진행력을 발휘하며 다재다능 활약을 이어 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