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인즈 출신 주원탁, 웹툰 인기작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늦은 밤’ 오는 24일 전격 공개…흡입력 있는 보이스
상태바
그룹 레인즈 출신 주원탁, 웹툰 인기작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늦은 밤’ 오는 24일 전격 공개…흡입력 있는 보이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21 0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원탁,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주자 발탁…‘늦은 밤’ 오는 24일 론칭
주원탁,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늦은 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가수 주원탁(JUWONTAK)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주원탁(JUWONTAK)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주원탁(JUWONTAK)이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로 작품의 감동을 이어 간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원탁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늦은 밤’이 발매된다.

 ‘늦은 밤’은 ‘다시 시작해 보려 해 너와의 시간을 어떻게든 돌려볼게 우리의 추억을 / 가슴 속에 새겨진 지울 수 없는 내 사랑이 그댈 다시 부르네요 그리운 너를’처럼 이별 후 찾아 온 후회와 그리움을 웅장한 사운드에 녹여 감동을 선사하는 곡이다.

 ‘그대를 좋아해요’는 ‘그대를 좋아해요 그대 알고 있을지 몰라도 오늘 고백할게요 / 나의 손을 잡고 언제나 함께해 줄래요 놓지 않을게요’처럼 애틋한 사랑 고백이 가사 속에 담겨 있어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히트 메이커 필승불패W를 비롯해 1496, 지민(JAK), 함하빈이 합세해 웰메이드 발라드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가창에 참여한 주원탁은 흡입력 있는 보컬과 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탁월한 완급 조절로 곡의 분위기를 고조 시키며 작품에 몰입하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주원탁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늦은 밤’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