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고객 시드머니 관리는 신한과 함께…신한은행, ‘청년 대상 특별 금리 패키지’ 출시
상태바
청년 고객 시드머니 관리는 신한과 함께…신한은행, ‘청년 대상 특별 금리 패키지’ 출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2.2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y플러스 정기예금’ 최대 연 0.5% 금리우대 쿠폰 제공
청년 고객들의 목돈 만들기 돕는 최고 연 6.5% ‘청년 처음적금’ 출시
‘2024. 청년 저축 챌린지’ 이벤트 통해 맥북 프로·에어팟 맥스 등 경품 제공
청년 대상 특별 금리 패키지 [신한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청년 대상 특별 금리 패키지 [신한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청년 고객의 자산 관리와 목돈 마련을 돕고자 ‘청년 대상 특별 금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오늘(21일) 밝혔다.

 ‘청년 대상 특별 금리 패키지’는 ‘My플러스 정기예금’ 금리우대 쿠폰, ‘청년 처음적금’, ‘2024 청년 저축 챌린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My플러스 정기예금’ 금리 우대 쿠폰은 신한 청년희망적금 만기 고객과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 중 신한은행 정기예금을 처음 신규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가입기간에 따라 연 0.2~0.5%의 금리 우대 쿠폰이 제공 되며 ‘My플러스 정기예금’을 12개월 만기로 가입 할 경우 최대 연 3.85%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만기는 1, 3, 6, 12개월 중 선택 할 수 있다.

 '청년 처음적금'은 신한은행이 ‘민생금융지원안’의 일환으로 미래 세대 청년의 자산 형성을 위해 만든 상품이다.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 고객이 가입 할 수 있고 기본금리 연 3.5%에 우대 금리 최고 연 3.0%p를 더해 최고 연 6.5% 금리가 적용된다. 만기는 1년이며 매월 최대 30만 원까지 자유롭게 입금 할 수 있다.

 우대 금리는 급여이체 또는 급여클럽 월급봉투 6개월 이상 수령 시 연 1.0%p, 본인 명의 신한카드(신용·체크) 결제 실적 6개월 이상(결제계좌 신한은행) 시 연 0.5%p, 신한 슈퍼SOL 앱 회원가입 시 연 0.5%p, 직전 1년 간 신한은행 정기예·적금, 주택청약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또는 신한 청년희망적금을 만기 해지하거나 만기일자가 경과된 경우 연 1.0%p가 적용된다. 신한 청년희망적금 만기 고객에 대한 우대 금리는 오는 7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신한은행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4. 청년 저축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청년 처음적금’ 또는 ‘신한 청년도약계좌’를 신규하고 30만 원 이상 적립, ‘신한 My플러스 정기예금’ 100 만원 이상 신규 중 한 가지 이상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1명), 에어팟 맥스(3명), CU편의점 1만 원 상품권(1만 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만 명)을 제공한다.

 한편, 신한은행 관계자는 “청년 고객의 자산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청년 고객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건전한 사회 형성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