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건, 신곡 ‘가끔 네 생각이 나’ 공개…김호중·워너원·에일리 등 작곡가 지원사격
상태바
주대건, 신곡 ‘가끔 네 생각이 나’ 공개…김호중·워너원·에일리 등 작곡가 지원사격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02 0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대건, 이별 현실 노래한다…신곡 ‘가끔 네 생각이 나’로 애절함 절정 찍는다
가수 주대건 [엠오티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주대건 [엠오티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주대건이 이별의 현실을 노래한다.

​ 주대건이 지난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가끔 네 생각이 나’를 공개됐다.

​ ‘가끔 네 생각이 나’는 곡명의 뜻을 그대로 담아 가끔 네가 보고 싶다는 이야기다. 이별 후 혼자가 익숙해진 것 같지만 가끔 생각나는 상대로 인해 다시 그리워하는 이별의 현실을 애절한 무드로 표현한 곡이다.

​ ‘가끔 네 생각이 나’는 서정적이면서 담담한 선율을 지나 곡 후반부 이별의 현실을 직면으로 느끼게 만드는 주대건의 섬세한 감정선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특징이다. 특히, 아련하고 쓸쓸한 감성이 돋보여 대중의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 ‘가끔 네 생각이 나’는 워너원, 에일리, 김호중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 시킨 M.O.T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 백현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 코요태 등의 작곡가 문6ouy(홍곰)과 작곡가 주진희가 참여했다.

​ 한편, ‘가끔 네 생각이 나’로 돌아오는 주대건은 앞서 트라이얼, 소리얼, 페노메논 등의 그룹 활동은 물론, ‘더딘 하루’, ‘비는 그칠 줄 몰라’ 등 솔로 앨범으로도 실력을 인정받은 아티스트다. 또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서 ‘V.O.S 근육 발라더’로 출연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