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여왕’ 장윤정, ‘2024. 라이브 콘서트’ 부산 공연 함성 속 막 내렸다…명품 무대 향연 → 쉴 틈 없는 감탄 폭발
상태바
‘콘서트 여왕’ 장윤정, ‘2024. 라이브 콘서트’ 부산 공연 함성 속 막 내렸다…명품 무대 향연 → 쉴 틈 없는 감탄 폭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0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윤정, 약속 지켰다…독감으로 연기된 ‘라이브 콘서트’ 부산 공연 성공적 마무리 ‘기대 완벽 부응’
장윤정, 귀 호강 라이브로 꽉 채운 ‘2024. 라이브 콘서트’ 부산 공연…올타임 레전드표 ‘음악 오마카세’
장윤정, 손꼽아 기다리던 ‘라이브 콘서트’ 부산 공연 성료…감동·재미로 보답하는 아티스트 ‘연이은 호평 일색’
가수 장윤정 [초록뱀이앤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장윤정 [초록뱀이앤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장윤정이 ‘2024. 라이브 콘서트’ 부산 공연에서 ‘올타임 레전드’ 임을 입증했다.

 장윤정은 지난 2일 오후 2시와 6시, 부산 KBS홀에서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 : 부산’을 개최, 감동과 재미가 꽉 찬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힐링 공연’, ‘명품 공연’, ‘오감만족 공연’ 등 매 공연마다 다양한 수식어를 탄생 시킨 장윤정은 이번 부산에서도 역대급 무대를 선보였다. 부모님은 물론, 3040 등 전 세대가 따라 부를 수 있는 히트곡 메들리와 쉴 틈 없는 무대 구성은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는 데 한 몫 했다.

 이 날, 장윤정은 ‘꽃’, ‘목포행 완행열차’, ‘옆집누나’, ‘어머나’, ‘짠짜라’, ‘초혼’ 등 발라드와 댄스를 적절하게 조합한 무대들로 감동과 흥을 안겼다. 자신의 곡들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장윤정은 화끈한 입담 역시 선사, 호응을 유도하며 재치 있는 멘트로 활발한 소통까지 이어 갔다.

 “현장에서 들으면 더 좋다”라는 후기가 가득하듯, 장윤정은 공연 내내 진심을 다해 노래를 열창했다. 이에 관객들은 감탄을 연발, 큰 함성과 함께 박수갈채를 보내기도 했다. 무대로 한 번, 토크로 또 한 번, 깊은 여운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 장윤정은 마지막 앙코르까지 훌륭한 애티튜드를 보여 주며 관객 모두를 홀렸다.

 콘서트를 위해 장윤정이 직접 무대 구성, 스타일링에 참여하며 정성을 쏟은 만큼, 그녀의 공연을 직관한 대중은 “정말 멋있고 반했다”, “인생 공연이다” 등 연이은 호평을 보내고 있다.

 특히, 장윤정의 화려한 무대 매너와 유머러스한 대화는 팬이 아닌 대중도 팬으로 만드는 매력을 지니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공연으로 각광 받고 있다.

 당초 부산 공연은 작년 12월 개최 예정이었으나, 독감에 따른 컨디션 난조로 연기됐다. 오랜시간 기다린 관객들을 위해 장윤정은 더욱 매력적인 공연을 준비, 기대에 완벽 부응했다.

 한편,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전국 팬들에게 행복감을 안기고 있는 장윤정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간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