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손지영, 이중적인 라해준 役 완벽 변신
상태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손지영, 이중적인 라해준 役 완벽 변신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05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손지영, 이중적인 라해준 役 완벽 변신
배우 손지영 [티빙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손지영 [티빙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손지영이 입체적인 캐릭터로 변신했다.

 지난달 29일 공개된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극본 최수이/크리에이터 이재규/제작 필름몬스터, CJ ENM 스튜디오스/제공 티빙)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눠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손지영은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단정한 교복 차림의 똑 부러진 이미지로 첫 등장했다. 손지영이 분한 라해준은 항상 밝은 미소로 친구들과 함께 다니며 다른 무리의 친구들에게 먼저 다가가 스스럼 없이 대화하는 등 친근감 있는 인물이었다.

 그러나 비상식적인 게임의 룰에 제일 먼저 순응하거나 자신의 등급보다 낮은 친구에게 냉정하게 행동하는 등 또 다른 모습으로 충격을 전했던 라해준은 자신의 친구가 더 높은 등급의 친구에게 당할 때는 나서서 감싸 주는 등 의리 있는 모습 또한 보여 이중적인 인물상을 대변하며 몰입을 높였다.

 손지영은 피라미드 게임이 지배하는 2학년 5반에서 자기 나름대로 살아남기 위해 입체적인 행동을 보이는 라해준으로 완벽하게 분했다. 티없이 해맑게 웃다가도 순간 차가워진 눈빛으로 돌변하는 캐릭터를 맡아 손지영은 리얼한 표현력으로 극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에 손지영의 앞으로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으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매주 목요일마다 2회씩 총 10회가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