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인즈 출신 주원탁, 인기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 참여…‘매일을 살다’ 오는 9일 전격 발매
상태바
그룹 레인즈 출신 주원탁, 인기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 참여…‘매일을 살다’ 오는 9일 전격 발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06 0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원탁,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매일을 살다’ 오는 9일 발표…‘음색 장인’ 존재감
주원탁,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매일을 살다’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발매
가수 주원탁(JUWONTAK),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주원탁(JUWONTAK),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주원탁(JUWONTAK)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원탁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매일을 살다’가 공개된다.

 ‘매일을 살다’는 이별 후의 그리움을 그린 곡으로, ‘오늘 만큼 준비한 만큼 너를 목 놓아 부른다 / 비를 보기 위해 드리워진 그늘을 보듯 / 어둠은 찬란한 널 그린다’처럼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주원탁이 가창에 참여했으며, 단단한 보컬과 후렴구로 갈수록 폭발하는 감정과 탁월한 가창력이 작품의 분위기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해 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이한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주원탁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으로, 프로젝트 보이그룹 레인즈로 데뷔해 그룹 활동은 물론, 앨범과 다양한 드라마, 웹툰 OST 가창자로 활약하며 ‘음색 장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이번 OST를 향한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가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 아침에 버림 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주원탁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매일을 살다’는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