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연, ‘잔다르크’ 말고 ‘잔망다르크’…‘피라미드 게임’ 촬영 현장 포착
상태바
김지연, ‘잔다르크’ 말고 ‘잔망다르크’…‘피라미드 게임’ 촬영 현장 포착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06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연, ‘피라미드 게임’을 이끌어 나가는 활약에 ‘이목 집중’
김지연, ‘피라미드 게임’에 이어 심장을 뒤흔들 저격수로 변신
김지연, ‘피라미드 게임’ 촬영 현장 속 ‘모범생 → 첫사랑’ 면모 가득
배우 김지연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김지연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김지연의 잔망스러운 모습이 포착됐다.

 오늘(6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극본 최수이/크리에이터 이재규/제작 필름몬스터, CJ ENM 스튜디오스/제공 티빙)에서 서열 피라미드를 깨부수는 잔다르크 같은 전학생 ‘성수지’ 역으로 분한 김지연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지연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뒤흔들 만큼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그녀는 교탁에 기댄 채 카메라와 눈을 맞추는가 하면, 우산 속에서 햇빛을 피하다 살며시 미소를 짓는 얼굴에서 사랑스러움이 그대로 묻어난다.

 또 다른 사진 속 김지연은 대본에 열중, 실제 공부에 집중하고 있는 고등학생을 방불케 한다. 특히, 햇살이 내리쬐는 가운데 형광펜을 들고 대본을 바라보고 있는 그에게서 첫사랑처럼 싱그러운 면모가 느껴지기도.

 김지연은 ‘피라미드 게임’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 전체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그녀는 숱한 전학으로 인해 생존 능력이 뛰어난 인물을 상황에 따라 뒤바뀌는 말투와 표정으로 나타냈다. 

 또한, 학교폭력에 대한 두려움부터 게임의 틈을 파고드는 예리함, 부당함에 맞서는 결연함까지 눈빛에 오롯이 담아내며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이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는 김지연이 ‘피라미드 게임’에서 이어 갈 활약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김지연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1~4회가 공개 됐으며, 매주 목요일마다 2회씩 총 10회가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