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주연, ‘러블리 → 멋스러운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A컷 완성
상태바
손주연, ‘러블리 → 멋스러운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A컷 완성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08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주연, 꽃망울 같이 사랑스러운 매력에 ‘미소 유발’
손주연, ‘Y’ 매거진 13호 화보 A컷 공개…봄 기운 ‘물씬’
손주연, “인생의 기회 중 하나는 팬들을 만난 순간 사용했다”…각별한 팬 사랑
배우 손주연 [Y 매거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손주연 [Y 매거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손주연이 봄의 기운을 불러 왔다.

 오늘(8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Y’ 매거진 13호와 함께한 손주연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주연은 올림머리에 코랄빛 메이크업을 한 채 웅크리고 앉아 마치 꽃망울을 닮은 듯 사랑스러움 그 자체다. 또한, 뾰로통하게 내민 그녀의 입술은 귀여운 매력을 배가 시키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하기도.

 또 다른 사진에서 손주연은 벽에 기댄 채 무심하게 먼 곳을 응시, 멋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 날, 손주연은 레이스 소재의 의상부터 코르셋 디테일이 더해진 원피스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단숨에 A컷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손주연은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근 캐스팅 소식을 전한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 개교기념일’을 살짝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 뿐만 아니라, 그녀는 인생에 찾아오는 3번의 기회 가운데 몇 개를 사용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하나는 데뷔 후 멤버들과 팬들을 만난 순간 사용했다”라고 전해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손주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Y’ 매거진 13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