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TTA(강형호), 오늘(8일) 신곡 ‘이 노래’ 발표…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
상태바
PITTA(강형호), 오늘(8일) 신곡 ‘이 노래’ 발표…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08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인의 생일에 전하는 팬분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PITTA(강형호), ‘이 노래’ 앨범 커버 [아트앤아티스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ITTA(강형호), ‘이 노래’ 앨범 커버 [아트앤아티스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포레스텔라 멤버 PITTA(강형호)가 오늘(8일) 정오에 신곡 ‘이 노래’를 깜짝 발표한다. 

 신곡 ‘이 노래’는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에 대한 감사함, 그리고 힘이 되어 드리고 싶은 마음에서 만들기 시작한 곡으로, 이 노래가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이, 밝은 빛이, 그리고 친구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음악 활동을 하면서 접하게 된 팬분들의 다양한 사연들 속에서 건강, 가족, 직장 문제, 특히 암 투병 중이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 마음 아파한 강형호는 그동안 공연, 인터뷰 등에서 “우리 모두 건강이 제일 중요” 하다는 얘기를 자주 해왔다.

강형호는 이번 신곡에 대해 “저의 음악으로 힘과 의지를 얻게 된다는 말을 들을 때마다 무엇이든 한 곡이라도 더 만들어 들려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들려 드리고 싶어도 무한히 기다려 주시지 않는다는 걸 이번에 깨달았습니다. 발매가 늦었지만 이 노래가 조금이나마 위로와 희망이 되었으면 합니다. 먼저 세상을 떠나신, 그리고 오늘 하루도 치열하게 세상과 맞서 싸워 나아 가시는 팬분들께 이 노래를 바칩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 노래’는 지난 2월에 공연한 'PITTA 강형호 콘서트 : Survival' 앙코르 콘서트에서 깜짝 공개된 바 있다. 오랜 투병 생활 중에도 강형호의 음악으로 많은 힘을 얻었다는 데뷔 때부터 응원해 주신 팬분의 갑작스러운 부고를 접하고 더 늦기 전에 여러분께 음악을 전해야겠다는 생각에 곡을 현장 공개했고 많은 관객들이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그리고 강형호의 진심을 담은 곡인 만큼 오늘 본인의 생일을 맞이하여 곡을 정식 발매하게 됐다.

 한편, 강형호는 올해 1월부터 단독 콘서트와 함께 연이어 신곡을 발표하며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다. 그리고 올해 상반기 중에 신보와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