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X형사’ 박지현, 빛나는 내면·액션 연기 활약…짜릿한 ‘사이다’ 같은 아버지와의 서사 완성
상태바
‘재벌X형사’ 박지현, 빛나는 내면·액션 연기 활약…짜릿한 ‘사이다’ 같은 아버지와의 서사 완성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10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현이의 꿈 ‘아버지’의 복직 이루다! → 통쾌 상쾌 카타르시스
‘강한 리더’ 강현·찰떡 팀워크 강력 1팀 → 관계의 변곡점 재미 UP
‘능력캐’ 박지현, 몸 사리지 않는 열연…아슬아슬 긴장감·진한 여운 선사
배우 박지현 [SBS ‘재벌X형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박지현 [SBS ‘재벌X형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박지현이 물오른 호연으로 서사를 단단하게 완성해 가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극본 김바다/연출 김재홍/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이엔엠, 비에이 엔터테인먼트)에서 사명감 투철한 형사 ‘이강현’ 역을 맡은 박지현이 빛나는 활약을 펼쳤다.

 지난 ‘재벌X형사’ 11, 12회에서는 강현의 목숨을 건 수사를 통해 마침내 아버지 형준(권해효)이 누명을 벗는 스토리가 그려졌다. 강현은 아버지가 파면당하기 전 조사하던 사이비 종교 오륜회 총무인 성욱(성환)으로부터 모든 진실을 밝히겠다는 전화를 받고 황급히 달려 나가지만, 그녀를 만나지 못했다. 다음날 성욱이 자살했다는 말을 들은 강현이 이미 성욱의 사망을 알고 있는 서장(김병춘)에게 의아함을 느끼고 누구한테 보고 받았냐며 따지자, 서장은 그에게 근신 처분을 내렸다.

 한편, 이수(안보현)는 최이사(김명수)를 시켜 오륜회에 대해 알아보고,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머릿속이 복잡한 강현에게 네 편이 되어 주겠다며 서툴지만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이후 사건을 직접 파헤치려 신입 회원으로 위장해 현장에 잠입한 강현과 교주(최정우)를 만나러 근거지로 들어 간 이수는 사택에서 마주치고, 힘을 합쳐 교주의 부하들과 싸우지만 교주의 계략으로 인해 둘은 사택의 수조에 빠졌다. 이 가운데 물속에서 의식을 잃은 강현과 그를 깨우기 위해 온 마음으로 애쓰는 이수의 모습은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극적 몰입도를 높였다.

 이어, 강현은 위험을 감수하고 함께 수사해 준 이수와 현장으로 출동한 동료들의 도움으로 구출 되고 결국 교주를 체포하는 데에 성공했다. 또한, 성욱에게서 서장이 교주에게 뇌물을 받아 수사를 막고 강현의 아버지에게 덮어 씌웠다는 사건의 진실이 담긴 USB가 발견 되면서 아버지의 결백이 밝혀져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이처럼,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과 캐릭터가 느끼는 다양한 감정의 결을 세밀하게 살려내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강현’의 서사를 더욱 풍부하게 쌓아 나가고 있는 박지현. 특히, 그간 아버지가 복직 되기만을 꿈에 그리다 경찰서장이 되어 복귀한 아버지에게 꽃다발을 건네는 강현을 연기하는 그녀의 미소는 보는 이들에게까지 흐뭇함을 유발했다.

 한편, 가까워진 강력 1팀이 찰떡 팀워크를 보여 주고 있는 가운데, 안방극장의 재미를 책임지고 있는 박지현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