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김수현, 김수현표 로코 통했다…눈물+망가짐+처가살이 담은 로맨스, 감정이입 200% 도파민 폭발
상태바
‘눈물의 여왕’ 김수현, 김수현표 로코 통했다…눈물+망가짐+처가살이 담은 로맨스, 감정이입 200% 도파민 폭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1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스 서사를 완성 시키는 비주얼부터 코미디+감정 연기까지 “역시 김수현”
달달한 애틋 눈물·만취 설움 눈물, 눈물로 시청자 울리고 웃기는 눈물 연기 장인
배우 김수현 [tvN '눈물의 여왕'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김수현 [tvN '눈물의 여왕'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김수현이 ‘눈물의 여왕’ 첫 방송부터 웃음과 짠함을 넘나드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수현은 지난 9일 첫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연출 장영우, 김희원/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에서 퀸즈백화점 법무팀장이자 퀸즈그룹 사위인 백현우 역을 맡아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백현우와 홍해인(김지원 분)의 연애시절부터 냉랭해진 3년차 부부의 결혼생활과 퀸즈그룹 사위가 된 백현우의 험난한 처가살이가 그려졌다. 지칠대로 지친 백현우는 고심 끝에 이혼을 결심하는데, 시한부 선고를 받았다는 홍해인의 말을 듣고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반전을 안겼다.

 김수현은 홍해인을 열렬히 사랑하던 백현우의 달콤한 모습, 차갑게 식어 살벌하게 싸우는 모습, 처가살이로 숨막혀하면서도 무서워서 주눅든 모습 등 폭넓은 감정선을 소화하며 깊이 있는 연기력을 보여줬다.

 특히, 티저 영상에서부터 다양한 눈물 장면들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았던 김수현은 이 날, 술에 취해 설움의 눈물을 터뜨리는 연기로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목까지 발그레 달아오른 김수현은 엉엉 울면서 “나 취하면 진짜 귀여워서 안 된다고. 용두리 배나무집 막내 아들 귀여운 건 그냥 내츄럴 본인데 이건 기본 옵션인데 그냥 이렇게 태어난건데”라며 귀여운 매력을 폭발 시켰다.

 또한, 백현우가 이혼을 결심하게 되기까지 3년의 시간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부른 김수현은 로맨스 서사를 완성 시키는 비주얼과 애틋한 눈물과 서러운 눈물, 짠한데 귀여운 매력으로 1회를 꽉 채웠다.

 한편, ‘눈물의 여왕’ 2회는 오늘(10일) 밤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