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미디어데이+팬페스트’ 오는 22일 개최
상태바
KBO,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미디어데이+팬페스트’ 오는 22일 개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12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 오후 2시 롯데호텔 서울 소공동에서 진행
미디어데이 팬 입장권 오는 13일 KB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
2024. KBO 미디어데이 엠블럼 [KBO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4. KBO 미디어데이 엠블럼 [KBO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KBO(총재 허구연)는 오는 22일 오후 2시 롯데호텔 서울 소공동에서 2024. 신한 SOL Bank KBO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각 구단의 감독을 비롯해 LG 오지환, 임찬규, KT 박경수, 고영표, SSG 최정, 서진용, NC 손아섭, 김주원, 두산 양석환, 곽빈, KIA 이의리, 윤영철, 롯데 전준우, 김원중, 삼성 구자욱, 원태인, 한화 채은성, 문동주, 키움 김혜성, 송성문 등 KBO 리그 10개 구단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참석한다.

 올해는 210명의 야구 팬에게 입장권이 제공 될 예정이며, 입장 인원은 공식 홈페이지 추첨(200명) 및 사전 이벤트(10명)를 통해 선정된다. 입장권 신청은 오는 1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KBO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160석은 지정좌석제(랜덤 배정)로 운영 될 예정이며, 선수 입장 시 하이파이브를 진행 할 수 있는 스탠딩 석 50매를 추가로 준비했다.

 또한, 공식 미디어데이 행사 시작 전 팬 페스트 존을 운영해, 포토부스 운영, 포토월 기념 촬영, 스케치북 응원 문구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팬 증정 선물을 준비했다. 사전 SNS 이벤트로 팬 영상 질문, N행시 작성 등도 준비 되어 있으며, 안내를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KBO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공식 행사에 앞서 지정 좌석 입장권을 소지한 팬 160명을 대상으로 10개 구단 선수들이 참가하는 사인회가 개최 되며, 이후 오후 2시부터 공식 미디어데이 행사가 시작된다.

 2024. 신한 SOL Bank KBO 미디어데이는 총 2부 행사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10개 구단 감독들의 출사표와 올 시즌에 임하는 각오 등을 들어 볼 수 있다.

 2부에서는 선수단을 대상으로 올 시즌을 앞둔 소감 발표와 미디어 인터뷰가 진행된다. 이후 팬들이 남긴 영상 메시지 질문에 선수가 직접 답변하는 ‘보이스 오브 팬’ 이벤트가 진행 되며, SNS 오픈채팅방을 통해 사전 접수된 질문 중 일부가 현장에서 영상으로 송출 될 예정이다.

 이후 선수단 단체 촬영을 마지막으로 행사는 종료 되며, 선수단은 미디어 인터뷰를 진행 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