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화, ‘더 트롯쇼’서 ‘조사하면 다 나온다’ 컴백 무대…상큼+발랄 매력
상태바
윤태화, ‘더 트롯쇼’서 ‘조사하면 다 나온다’ 컴백 무대…상큼+발랄 매력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12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태화, 디싱 ‘조사하면 다 나온다’ 컴백…‘더 트롯쇼’ 달궜다
‘더 트롯쇼’ 윤태화, 디싱 ‘조사하면 다 나온다’ 컴백…국민 댄스 트롯될까?
가수 윤태화 [SBS FiL, SBS M '더 트롯쇼'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윤태화 [SBS FiL, SBS M '더 트롯쇼'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윤태화가 디지털 싱글 ‘조사하면 다 나온다’ 컴백 무대를 펼쳤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디지털 싱글 ‘조사하면 다 나온다’로 돌아 온 윤태화의 컴백 첫 무대가 펼쳐졌다. 이 날, 윤태화는 흰 셔츠에 베이지 원피스와 부츠로 상큼하고 러블리한 스타일로 무대에 올라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조사하면 다 나온다’는 ‘천년지기’, ‘사치기 사치기’, ‘눈썹달’, ‘춘향아’ 등을 히트 시킨 중견 작곡가 정동진의 댄스 트롯풍 곡이다. 솔로인 척하다가 딱 걸린 남자친구에게 “조사하면 다 나온다”, “시커먼 너의 속이 나는 다 보여” 등 유쾌한 펀치를 날리는 노랫말이 톡톡 튀는 매력을 선사한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윤태화의 귀여운 댄스가 어우러진 ‘조사하면 다 나온다’는 이 곡을 무한 반복하게 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따라 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와 윤태화의 매력 넘치는 보컬이 역대급 시너지를 내고 있는 만큼 올 봄을 대표하는 국민 댄스 트롯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윤태화는 ‘더 트롯쇼’를 시작으로 디지털 싱글 ‘조사하면 다 나온다’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 나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