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쇼’ 트라이비, 음방 막방까지 감탄 부른 신곡 ‘Diamond’ 무대…찬란한 비주얼·퍼포먼스
상태바
‘더 쇼’ 트라이비, 음방 막방까지 감탄 부른 신곡 ‘Diamond’ 무대…찬란한 비주얼·퍼포먼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12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라이비, 네 번째 싱글 ‘Diamond’로 ‘더 쇼’ 완벽 접수…음방 막방까지 열정 만렙
트라이비, ‘Diamond’ 음방 활동 종료…‘더 쇼’서 에너제틱한 무대로 글로벌 팬 매료
걸그룹 트라이비(TRI.BE) [SBS MTV∙SBS FiL ‘더 쇼’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트라이비(TRI.BE) [SBS MTV∙SBS FiL ‘더 쇼’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음악방송 마지막 무대에서도 에너제틱한 무대로 팬심을 저격했다.

 트라이비는 오늘(12일) 오후 방송된 SBS MTV∙SBS FiL ‘더 쇼’에서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트라이비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트라이비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보컬을 더해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올 화이트 수트 스타일링으로 매혹적이면서도 ‘자체발광’ 찬란한 비주얼을 완성해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트라이비 멤버들의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퍼포먼스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와 다이아몬드를 표현한 포인트 안무 등 쉴 틈 없는 에너제틱한 무대로 임팩트를 선사했다.

 또한, 무대 엔딩, 현빈은 다이아몬드 포즈를 취하며 해사한 미소와 함께 팬들에게 음방 막방 인사를 전해 뜨거운 환호를 이끌었다.

 신보 ‘Diamond’는 각자 살아 온 방식도, 문화도, 개성도 다른 여섯 소녀들이 고난과 역경을 딛고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을 다이아몬드에 비유해 다듬어지지 않았던 원석이었던 멤버들이 결국에는 존재 만으로 완벽한 다이아몬드처럼 빛난다는 뜻을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 ‘Diamond’는 Afrobeats(아프로비츠)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나를 일으켜 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긍정적인 메시지로 음악 팬들을 매료 시키고 있다.

 트라이비는 아이튠즈 K-POP 차트 호성적 기록은 물론, 음악방송 1위 후보, 각종 온라인 동영상 조회수 1위를 기록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이뤄냈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6월 유럽 투어 ‘TRUE DIAMOND TOUR IN EUROPE 2024’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