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밴드 공연 ‘Let's Dream Night’, 1회 성황리 마무리…더 조이풀스 → 남동현까지 음악으로 하나된 180분
상태바
新 밴드 공연 ‘Let's Dream Night’, 1회 성황리 마무리…더 조이풀스 → 남동현까지 음악으로 하나된 180분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13 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 드림 나이트’, 1회 홍대 프리즘홀서 성료…3~8월까지 매월 1회 공연 예고
‘렛츠 드림 나이트’, 1회 성료 더 조이풀스·2z·남동현·빈시트·SEMA 참여…3시간 러닝타임 ‘열광의 도가니’
‘렛츠 드림 나이트 [내츄럴리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렛츠 드림 나이트 [내츄럴리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렛츠 드림 나이트’ 첫 번째 공연이 성료했다.

 다양한 K-POP 음악방송과 온, 오프라인 공연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내츄럴리뮤직의 새로운 공연 콘텐츠 ‘Let's Dream Night(렛츠 드림 나이트)’ 시즌1 첫 번째 공연이 홍대 프리즘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시즌1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밴드 The Joyfools, 빈시트, SEMA, 2Z, 남동현 등 5팀이 참여,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하며 3시간의 러닝타임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모델돌이라 불리며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보이밴드 2Z의 매력적인 라이브 무대와 기타를 새로 영입하며 팀 분위기를 화끈하게 탈바꿈한 SEMA, 2인조로 무대를 완벽하게 장악한 남동현, 보컬 지아의 카리스마가 돋보인 빈시트, 그리고 올해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 밴드 더조이풀스의 풋풋한 무대 등 모든 팀은 각양각색의 매력과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Let's Dream Night’의 스타트를 성공적으로 끊었다.

 특히, ‘Let's Dream Night’는 청소년들에게는 학생증만 지참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더 많은 이들의 참여를 독려, 밴드 음악의 대중화에 기여했다.

 ‘렛츠 드림 나이트’ 공연 주관사 내츄럴리뮤직 양재훈 대표는 “내츄럴리뮤직은 앞으로도 밴드는 물론,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기획, 주최해 국내외 K-뮤직의 공연 활성화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오는 4월 12일에 있을 두 번째 공연에도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렛츠 드림 나이트’는 유튜브 채널 껌tv를 통해 전 세계에서 무료 시청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