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성, 뮤지컬 ‘다윈 영의 악의 기원’ 막공 소감…“이 작품을 통해 한 단계 성장한 기분”
상태바
김인성, 뮤지컬 ‘다윈 영의 악의 기원’ 막공 소감…“이 작품을 통해 한 단계 성장한 기분”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2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인성, 뮤지컬 ‘다윈 영의 악의 기원’ 원작 소설 찢고 나왔다
김인성 [서울예술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김인성 [서울예술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김인성이 뮤지컬 ‘다윈 영의 악의 기원’ 마지막 공연 소감을 전했다.

 김인성은 지난 21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약 한 달간 진행된 뮤지컬 ‘다윈 영의 악의 기원’ 마지막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인성은 3대에 걸쳐 죄가 대물림 되며 펼쳐지는 운명의 굴레에 놓인 주인공 다윈 영 역을 맡아 복잡한 인물의 서사를 차곡히 쌓아냈다.

 인성은 “늘 열심히 준비했던 것들을 떠나 보내야 하는 시간은 아쉽다. ‘다윈 영의 악의 기원’은 특히나 공연 기간이 짧아서 더 그런 것 같다. 행운처럼 찾아 온 다윈 영, 너무나 즐겁고 행복했다”라며, “다윈의 성장하고 진화하는 모습처럼, 저 자신도 이 작품을 통해서 한 단계 성장한 것 같아서 굉장히 애틋한 감정이 든다”고 작품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이어 “서울예술단 배우 분들, 스태프 분들 그리고 같이 함께한 모든 분들과 좋은 경험을 쌓아서 그만큼 ‘다윈 영의 악의 기원’을 보내기가 슬프다. 앞으로도 매 공연, 매 무대마다 진심을 다하는 모습으로 쭉 롱런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 ‘다윈 영의 악의 기원’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또 돌아 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소설을 원작으로 둔 뮤지컬 ‘다윈 영의 악의 기원’에서 김인성은 소설에서 갓 튀어 나온 듯한 소년 비주얼, 가창, 연기력을 고루 갖춰 관객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5분이 넘는 넘버도 거뜬히 소화해 내는가 하면, 완벽한 고음으로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김인성은 올해 1분기에만 ‘다윈 영의 악의 기원’ ‘겨울나그네’ 등 뮤지컬 작품에 연달아 참여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꾸준한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