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차 배우’ 차선우, 드라마·영화·연극까지 ‘한계 無’ 연기 변주…대세 배우로 우뚝
상태바
‘11년차 배우’ 차선우, 드라마·영화·연극까지 ‘한계 無’ 연기 변주…대세 배우로 우뚝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2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선우, 연극 ‘거미 여인의 키스’ → 영화 ‘주차금지’까지…2024년 열일 행보 ing
배우 차선우 [미디어랩시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차선우 [미디어랩시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차선우가 드라마, 영화, 연극에서 빛나는 활약을 보여 주고 있는 가운데, 그의 행보에 많은 기대가 집중 되고 있다.

 차선우는 지난 1월 21일 개막한 연극 ‘거미 여인의 키스’에서 냉철한 반정부주의자 정치범 발렌틴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차선우는 극을 이끌어 가며 호흡과 목소리의 떨림, 눈빛, 오열하는 모습 등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이러한 모습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것뿐 아니라, 관객들을 발렌틴에 깊게 동화 시키며 뜨거운 호평과 찬사를 받았다.

 ‘거미 여인의 키스’는 차선우의 두 번째 연극 작품이다. 차선우는 앞서 ‘헬로, 더 헬 : 오델로’에서 이아고 역으로 세계 최대 공연예술축제 ‘2023. 런던 에든버러 페스티벌 프린지’ 무대까지 올랐다. 첫 번째 작품부터 세계적인 무대에 오른 만큼, 그의 두 번째 연극 연기를 향한 대중의 기대감 역시 높았다.

 이런 기대와 부담감 속에서도 차선우는 완벽한 연기를 펼쳤고, 관객들은 차선우의 연기에 동화돼 전율이 일어났다는 평을 쏟아냈다. 차선우는 발렌틴에 더 어울리는 얼굴이 되기 위해 수염을 기른 것은 물론, 연극계 대선배 배우 전박찬, 이율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 주는 등 작품을 거듭 할수록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처럼 그동안 부단한 노력과 연습을 비롯해 많은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며 꾸준히 연기 내공을 쌓아 온 차선우는 2013년 tvN ‘응답하라 1994’을 시작으로 2024년까지, 군백기였던 2020년을 제외하고 단 한 해도 쉬지 않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누비고 있다.

 한편, 특히 올해로 배우 11년차에 접어든 차선우는 최근 영화 ‘주차금지’에도 캐스팅 됐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짜릿한 변신을 비롯해 장르와 분야를 가리지 않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 준 만큼, 앞으로 그가 보여 줄 연기와 작품을 향해 자연스레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