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나언, tvN ‘웨딩 임파서블’서 MZ 패션부터 경성 모던걸까지…다양한 매력 발산
상태바
강나언, tvN ‘웨딩 임파서블’서 MZ 패션부터 경성 모던걸까지…다양한 매력 발산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2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나언, tvN ’웨딩 임파서블’서 핫 아이콘 등극…눈호강 시켜 주는 스타일 소화력
강나언, 아이돌 → 모던걸 패션까지 ‘변신은 무죄’… ’웨딩 임파서블’ 속 홀리는 비주얼
배우 강나언 [엔터세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강나언 [엔터세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tvN ‘웨딩 임파서블’에서 활약 중인 강나언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소속사 엔터세븐 공식 SNS 채널에는 강나언의 ‘웨딩 임파서블’ 비하인드 컷이 오픈,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강나언의 매력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아이돌 그 자체인 슈트 스타일링부터 홀터넥과 팬츠를 매치한 시크한 스타일링 등 강나언의 패션 소화력을 엿볼 수 있어 시선을 모았다. 또 강나언은 모던걸 패션까지 완벽 소화, 팬들에게 눈호강을 안겨 주고 있다.

 특히, ‘웨딩 임파서블’에서는 ‘피라미드 게임’에서 미처 보여 주지 못했던 강나언의 다양한 사복 패션을 만나 볼 수 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웨딩 임파서블’에서 강나언은 전종서(나아정 역), 송상은(양지애 역)과 함께 단역배우로 활동하는 단역즈로 출연, 삼삼오오 어울려 함께 고민을 나누고 때로는 촌철살인으로 해답을 내리는 모습을 보여 주며 극에 활력을 더해 가고 있다.

 강나언의 비하인드 컷이 오픈된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연출 권영일/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튜디오329)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결혼을 결사 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이다.

 여기서 강나언은 통통 튀는 매력의 유종희 역을 맡아 매주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한편, 강나언이 출연하는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 tvN을 통해 방영 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