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게임’ 안소요, 끝까지 빛났다…학교폭력 정의구현 실시
상태바
‘피라미드 게임’ 안소요, 끝까지 빛났다…학교폭력 정의구현 실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23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라미드 게임’ 안소요, 재등장 기다렸다…“이젠 쌤한테 맡겨”
‘피라미드 게임’ 안소요, 김지연 향한 끝 없는 도움의 손길…‘든든한 버팀목’
‘피라미드 게임’ 안소요, 경찰서 → 기자 만남까지 학교폭력 고발…‘역시 윤나희’
배우 안소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안소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안소요가 ‘피라미드 게임’에서 끝까지 빛나는 활약을 보여줬다.

 지난 21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극본 최수이/크리에이터 이재규/제작 필름몬스터, CJ ENM 스튜디오스/제공 티빙) 9~10회에서 안소요는 ‘윤나희’ 역으로 분했다. 그녀는 학교를 떠난 뒤에도 백연여고 2학년 5반 학교폭력 사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재등장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앞서 나희는 교실에 카메라를 설치했다는 누명을 쓰고 학교를 떠난 상황. 이에 그녀는 백연여고의 학교폭력을 알리기 위해 경찰서에 찾아 온 모습으로 나타나 다시 한 번 눈길을 끌었다.

 또한, 나희는 예상치 못한 최 선생(전사라 분)의 연락을 받았다. 알고 보니 최 선생이 이전에 영상통화를 하던 중 우연히 발견한 성수지(김지연 분)의 학교폭력 장면을 촬영 해놓은 것. 이를 전달 받은 그녀는 해당 영상을 공개했고, 다시금 수지를 향한 도움의 손길을 전하며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했다.

 뿐만 아니라 나희는 학교폭력 사태를 더욱 알리고자 기자와 만남을 가졌다. 이전에 제출했던 학교폭력 보고서를 수지를 통해 전달 받아 자료로 제출하고자 한 것. 이때 그는 오히려 자신에게 응원을 얻었다는 수지에게 “고맙다. 이젠 쌤한테 맡겨. 이번엔 니들한테 부끄럽지 않을 거야”라고 굳은 결의를 내비쳤다.

 이후 극 말미 나희는 새로운 재단으로 설립된 미료여고에 임용되면서 학생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기기도.

 이렇듯 안소요는 이번 ‘피라미드 게임’에서 피해 학생의 편에 서는 정의로운 선생님 역할로 호평을 얻었다. 그녀는 학생을 위해서 희생도 서슴지 않는 캐릭터를 흡입력 있게 표현,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특히, 학교를 떠난 후에도 학교폭력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끝 없이 도움을 주고자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안소요가 앞으로 펼칠 연기 행보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안소요를 비롯해 김지연, 장다아, 류다인, 강나언 등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전편 공개됐으며, 티빙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배우 안소요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안소요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