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5주년 맞는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 특별 라이브 방송과 더불어 5주년 기념 포토북 발매
상태바
데뷔 5주년 맞는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 특별 라이브 방송과 더불어 5주년 기념 포토북 발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25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이언트 펭TV’ 5주년 기념 특별 라이브 방송 오는 4월 3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
지난 5년 간의 비하인드 컷을 담은 포토북 발매…5주년 기념으로 ‘펭수’ 상품 연이어 출시 예정
자이언트 펭TV 펭수 데뷔 5주년 [E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자이언트 펭TV 펭수 데뷔 5주년 [E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EBS '자이언트 펭TV'의 ‘펭수’가 오는 4월 2일 데뷔 5주년을 맞는다.

 지난 2019년 4월 최고의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남극에서 와 EBS의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데뷔한 ‘펭수’는 솔직하고 거침 없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인기를 얻었다. 굴지의 기업들과 컬래버래이션 및 광고 모델을 하고, ‘방탄소년단’, ‘티모시 샬라메’ 등 세계적인 스타들을 만나는 등 인기스타 펭귄의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펭수’의 데뷔 5주년을 맞이해 '자이언트 펭TV' 팀은 오는 4월 3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에서 ‘5주년 기념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 함과 동시에 다양한 특집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다가오는 오는 4월 2일, ‘펭수’의 지난 5년 간의 비하인드 사진이 담긴 포토북과 함께 마스킹 테이프, 북오르골이 담긴 ‘펭수 5주년 기념 패키지’도 발매 할 예정이다.

 한편, 이 밖에도 기 출시된 ‘펭수 파자마’, ‘3D 이모티콘’에 이어 ‘스트레스 볼’, ‘골프용품’ 등 5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펭수’ 상품을 EBS 공식 온라인몰 펭프렌즈를 통해 꾸준히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