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Na 원이, 오늘(25일) 첫 솔로곡 ‘Time after Time’ 발매…제주 감성 품은 ‘꿀 보이스’
상태바
We;Na 원이, 오늘(25일) 첫 솔로곡 ‘Time after Time’ 발매…제주 감성 품은 ‘꿀 보이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25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솔로 데뷔’ We;Na 원이, 시‧청각적 만족 높인 ‘Time after Time’…오늘(25일) 전격 공개
We;Na 원이, 오늘(25일) 첫 발라드 ‘Time after Time’ 발매…‘황금 막내’로 당찬 솔로 출사표
걸그룹 We;Na(위나) 원이 [알비씨어뮤즈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We;Na(위나) 원이 [알비씨어뮤즈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We;Na(위나)의 멤버 원이가 메인 보컬로서 ‘황금 막내’ 계보를 잇는다.

 원이는 오늘(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곡 ‘Time after Time’(타임 애프터 타임)을 발매, 솔로 가수로 팬들과 만난다.

 ‘Time after Time’은 마음이 따스해지는 봄날의 감성을 품은 발라드 곡이다. 원이의 청아한 보이스와 감정의 깊이감이 느껴지는 피아노 멜로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보다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원이의 맑고 감미로운 목소리는 리스너들로 하여금 서로의 손을 잡고 꿈을 나누던 순간들을 연상케 한다. 사랑의 아름다움과 슬픔을 모두 아우르며 봄날의 따스함 속에 눈물샘까지 자극하는 ‘Time after Time’은 듣는 이의 마음에 울림을 전한다.

 이번 곡에 사랑의 아름다움과 복잡성을 모두 그려낸 만큼, 원이의 한층 성장한 보컬 실력과 음색을 들을 수 있다. 특히, ‘Time after Time’이 첫 솔로곡인 만큼, 그룹에서 보여줬던 상큼하고 러블리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감성적이고 담백한 매력의 원이 역시 만나 볼 수 있다.

 앞서 소속사 알비씨어뮤즈먼트는 ‘Time after Time’ 뮤직비디오 촬영을 제주도에서 진행했다고 밝힌 바, 제주 감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청각뿐만 아니라 시각적 만족 또한, 충족 시킬 것으로 기대 되는 가운데, 원이는 최근까지 그룹 We;Na로 활발한 소통을 펼쳤다.

 원이가 속한 We;Na(도아, 은아, 연서, 원이)는 지난 2022년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로 데뷔, 이후 서머송 ‘QUEEN’을 발매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 왔다. ‘제31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2023. 대한민국 한류문화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거머 쥐는 데 이어 ‘제20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자랑스런 대한민국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We;Na가 국내를 비롯해 일본 도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팬들을 만나며 글로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한편, 원이의 첫 솔로곡 ‘Time after Time’은 오늘(25일) 정오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